연말 파티, TPO별 ‘시계’ 스타일링 체크

새해가 다가옴에 따라 연말 모임이 많아졌다.

퍼와 드레스 등 화려한 의상으로 모임에 참석하는 것도 좋지만 보다 임팩트 강한 아이템으로 남들과 다른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작으면서 스타일 지수를 한껏 높여줄 수 있는 ‘시계’ 아이템으로 TPO별 스타일링을 체크하자.

+ 기품 넘치는 ‘골드 컬러’ 시계로 우아한 송년모임 드레스 업

사진제공 : 페라가모, 아이그너, 로즈몽
사진제공 : 페라가모, 아이그너, 로즈몽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골드 컬러는 추운 겨울철 스타일링에 화려하고 품격을 더해 주는 컬러다.

스팽글이 달려 있거나 광택감이 있는 소재의 골드 의상을 착용할 경우 화려한 파티 퀸으로 변신이 가능하지만, 차분한 분위기의 송년모임에서는 화려한 골드 컬러의 의상보다는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활용 하는 것이 좋다.

+ 블링블링 ‘메탈’ 소재의 시계로 송년파티 드레스 업!

사진제공 : 베르수스

화려한 조명과 신나는 음악이 어우러진 송년 파티에는 과감한 절개나 화려한 디테일이 있는 의상과 함께 메탈릭한 액세서리 아이템을 추천한다.

이날 만큼은 평소 착용하기 부담스러울 만큼 화려하고 볼드 한 액세서리도 과감하게 착용 할 수 있지만 주얼 워치를 함께 착용한다면 너무 과하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다. 여기에 시계와 비슷한 소재나 컬러의 액세서리 아이템을 함께 매치한다면 통일감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다.

+ 부부동반 모임에는 커플 워치로 패션센스 발휘하기!

사진제공 : 페라가모, 미쉘에블랑

부부동반 모임의 경우 내추럴하고 멋진 조화를 이루는 커플룩을 제안한다. 톤온톤 믹스매치와 함께 커플 아이템을 착용해 보자. 특히 시계는 스타일링의 완성을 도와주는 아이템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메탈 커플 시계를 추천한다.

만약 지적이고 클래식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선호한다면 래더 스트랩 제품을 권한다. 갤러리어클락의 페라가모 워치는 예물 아이템으로도 선호도가 높아 오랫동안 착용할 시계를 찾고 있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또한 메쉘 에블랑 워치는 빈티지하면서도 클래식함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다양한 종류의 커플 라인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뉴진스, 청량함 넘치는 써머 주얼리 스타일링

[사진제공=스톤헨지(STONEHENgE)]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STONEHENgE)가 뮤즈 뉴진스(NewJeans)와 함께 청량미 가득한 2024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 여름 캠페인…

2024년 5월 2일

레드 벨벳 조이 러블리 화보

[사진제공=프레쉬,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레드벨벳 조이의 자몽 향기 가득한 러블리 화보가 공개됐다. 조이는 글로벌 스킨케어…

2024년 5월 2일

‘고윤정’ 미모가 열일, 완벽한 샤넬룩

[사진제공=샤넬] 4월 30일 오전, 배우 고윤정이 샤넬의 2024/25 크루즈 쇼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2024년 5월 1일

아티스트 레디, 스트릿 브랜드 허프 디렉터로 발탁

레시피그룹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트릿브랜드 허프(HUF)가 아티스트 레디(REDDY)를 새로운 디렉터로 임명했다. 출처: 레디 인스타그램(@keemhongwu) 지난 2월…

2024년 4월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