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웨일런, 브랜드 오프라인 팝업 플랫폼으로 리뉴얼 오픈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웨일런(waylon)’ 이 9월 16일 오프라인 팝업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무신사 트레이딩이 선보이는 ‘웨일런’은 기존에 오프라인으로 접하기 어려웠던 브랜드들을 선보여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웨일런샵(walon:shop) 에서 웨일런(waylon)으로 이름을 변경하며 새로운 오프라인 플랫폼으로의 변신을 예고하였다.

첫 입점 브랜드는 각 카테고리의 ‘근본’ 브랜드들인 밀리터리 헤리티지 브랜드 ‘알파인더스트리’ 와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 로 각 브랜드의 22FW 신제품과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알파인더스트리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팬츠 라인과 오리지널 항공 점퍼 MA-1, MA-1의 라이트 웨이트 버전 L-2B 루즈핏, 보온성이 뛰어난 N-3B 등을 주력으로 구성하였다. 잔스포츠는 브랜드 시그니처 백팩 슈퍼브레이크, 라이트팩을 비롯해 높은 활용도를 가진 빅스튜던트, 엔보이 등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미니백 하프 파인트는 컴팩트한 사이즈,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로 인기가 높아 이번 시즌 주목할 만한 제품이다.

무신사 트레이딩 관계자는 “앞으로 ‘웨일런’을 통해 헤리티지 브랜드부터 국내외 트렌디한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들을 소개할 예정으로, 차별화된 오프라인 팝업 공간으로서 입지를 다져나갈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웨일런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9월 30일까지 모든 잔스포츠 구매 고객에게 잔스포츠 메모 패드와 볼펜 세트를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잔스포츠 필름 카메라를 증정한다. 알파인더스트리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알파인더스트리 캠핑 폴딩 박스와 스페셜 스티커 팩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84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