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배우 정해인, 짙어진 남성미 ‘눈길’

스위스 럭셔리 워치 메이커 오메가(OMEGA)는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화보를 남성 패션 매거진 <GQ KOREA>가 발행하는 <GQ GOLF>를 통해 공개했다.

정해인은 다양한 콘셉트와 오메가 타임피스를 완벽 소화하며 자타 공인 ‘화보 장인’의 모습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정해인은 오메가의 <컨스텔레이션>과 <스피드마스터 ‘57> 컬렉션 라인 워치를 활용해 남성미 넘치는 화보를 완성했다. 그는 재킷에 클래식한 매력의 가죽 스트랩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기도 하고 초록, 핑크 등 컬러 포인트 코디에 메탈 시계를 매치한 럭셔리한 패션으로 시선을 압도하기도 했다.

특히, 정해인이 착용한 <스피드마스터 ’57> 컬렉션은 스피드마스터 출시 65주년을 기념하며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컬렉션으로 슬림한 스타일, 컬러풀한 다이얼 옵션 등이 특징이며 정확성과 항자성 및 성능에 있어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정해인과 오메가가 함께한 화보는 9월 20일 발행되는 <GQ GOLF> 3호와 gq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속 아이템은 전국 오메가 부티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214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