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023 SS 서울패션위크] 홀리넘버세븐(HOLY NUMBER 7)

디자이너

최경호(Choi Kyoungho), 송현희(Song Hyeonhui)

시즌 컨셉

‘파도처럼 밀려오는 사랑’ WAVE of LOVE ( True Love Story )

세상의 수많은 것들이 변해도 절대 변하지 않는 파도처럼 사랑하길 원하는 마음에서 비롯된 WAVE of LOVE & True Love Story. 감정의 변화를 파도로 은유하여 프릴과 드레이핑을 활영한 입체적이고 볼륨감 있는 움직 임을 담은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리사이클 천연 소재를 주로 사용하였고, 수명이 다 된 웨딩드레스를 업사이클링해 새 로운 드레스와 액세서리를 창조하는 등 친환경 요소의 비중을 더욱 높였다.

브랜드 소개

HOLY NUMBER 7의 브랜드 네임은 성스러운 숫자 7이라는 의미로, 기독교에서 말하는 신성 숫자 성수(聖數) 7을 의미합니다. 물고기 모양의 심벌 역시 크리스천을 상징하는 익투스(ICTUS)를 변형한 것입니다. 단순해 보 이는 문양과 이름 속에는 디자이너의 신앙고백이 담겨 있습니다.

이 부부 디자이너가 제안하는 로맨틱 스트리트 웨어룩은 퇴폐적인 문화가 하나의 패션 코드가 돼버린이 시대에 HOLY NUMBER 7만의 방식으로 긍정과 희망의 스토리를 녹여내 뻔하지 않고 "FUN"한, 위트 있지만 가볍지 않은 디자인으로 '입는 사람의 언어'가 되는 패션을 만들고자 하는 컬렉션 브랜드입니다.

622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