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아디다스 글로벌 앰버서더 정호연의 힙한 겨울 패션

<사진제공=아디다스(adidas)>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세계적인 배우이자 모델, 그리고 아디다스의 글로벌 앰버서더 정호연과 함께한 FW22 스포츠웨어 컬렉션 화보를 공개한다.

<사진제공=아디다스(adidas)>

아디다스는 ‘편안함은 너를 여는 가능성이야(Comfort unlocks possibilities)’를 테마로 내세운 스포츠웨어 컬렉션을 론칭하며, 모델에서 세계적인 배우로 성장하며 가능성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정호연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전격 발탁했다.

<사진제공=아디다스(adidas)>

보그 코리아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정호연은 석양을 배경으로 도전적인 눈빛과 자유분방한 포즈로 FW 스포츠웨어 컬렉션의 스포티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또한, 내추럴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통해 ‘편안함’이 내면의 자신감과 에너지를 불러일으켜 우리 삶의 모든 가능성을 열어 준다는 컬렉션의 주요 컨셉을 화보에 담았다.

<사진제공=아디다스(adidas)>

평소 뛰어난 패션 센스를 자랑하는 정호연은 오버사이즈 핏에 과감한 컬러가 돋보이는 블루 하프 지퍼 드레스를 착용해 활동적이면서도 엣지있는 룩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파스텔 컬러의 보니패딩 재킷과 카고팬츠, 블랙 컬러의 패딩과 바이커 팬츠 스타일링 등 따뜻함에 스타일까지 더해진 믹스매치 룩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제공=아디다스(adidas)>

정호연은 보그 코리와의 인터뷰를 통해 “평소 편안한 오버사이즈 룩을 무척 즐겨 입는 편이라 이번 FW22 스포츠웨어 컬렉션의 많은 아이템들이 제 눈을 사로잡았다.”라며, “편안하면서도 엣지 있는 스타일로 많은 아이템들이 마음에 쏙 들어 최애 아이템을 고르기는 어렵지만, 파스텔 컬러톤과 심플한 패턴의 감각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는 패딩 재킷과 카고 팬츠 조합을 원픽으로 선정하고 싶다.”라며 이번 FW22 스포츠웨어 컬렉션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아디다스와 정호연이 함께한 이번 FW22 스포츠웨어 컬렉션 화보는 아디다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보그 코리아 공식 웹 사이트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디다스 ‘스포츠웨어 컬렉션’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홍대 브랜드 센터 등 아디다스 주요 매장을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adidas.com) 및 소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724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