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023 서울패션위크] 지민리(JIMINLEE)

디자이너

이지민(Lee Jimin)

시즌 컨셉

2019년 부터 JIMINLEE가 선보였던 컬렉션들과 2023 S/S 컬렉션을 함께 재해석한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2023 S/S는 Life drawing 에서 시작된 텍스타일과 컷아웃테일러링을 적절히 섞은 베이직 아이템과 JIMINLEE 시그니처 텍스타일 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자체개발 텍스타일 아이템, 컷아웃 테일러링, 베이직 아이템, 악세사리 까지 JIMINLEE 라는 브랜드의 시작에서 부터 현재까지의 성장과정을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정장, 베이직 아이템에 절개 라인 실루엣 과 플라스틱, 비 즈, 크리스탈, 실버 소재를 사용하여 “욕구, 욕망의 표출” “몸의 아름다움”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브랜드 소개

JIMINLEE는 지민리의 시선에서 바라본 성의 이데올로기와 욕구, 욕망을 표출하고 표현하는 브랜드입니다 성에 대한 탐구,욕망을 JIMINLEE의 시선을 통해 표출하고 자유로운 표현을 추구하고 새로운 자유로움을 선사합니다.

Lee는 벌거벗은 남성의 형태에 대한 감탄과 존경을 불러일으키는 작업을 통해 새롭게 발견된 자유를 탐구합니다. 성에대한 탐구,욕망을 표출하고 자유로운 표현을 추구하고, 아름답다는 인식을 이야기합니다.

그와 동시에 개개인의 개성 표출욕구와 자신을 더욱 돋보이고 싶은 표현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디자인을 전개하는 것이 JIMINLEE 브랜드가 추구하는 핵심가치입니다.

644 View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