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구호플러스, 다양한 아우터로 트렌디한 ‘겨울나기’

구호플러스, 다양한 아우터로 트렌디한 ‘겨울나기’ | 1
<사진제공=구호플러스(kuho plus)>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젊은 감성의 아우터를 내세운 ’22년 겨울 컬렉션을 출시한다.

구호플러스, 다양한 아우터로 트렌디한 ‘겨울나기’ | 2
<사진제공=구호플러스(kuho plus)>

구호플러스는 지난 가을 시즌에 이어 ‘리얼리스틱 판타지(Realistic Fantasy)’를 주제로, 시대를 아우르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미래에 대한 환상과 새로운 상상력으로 업데이트한 컬렉션을 제안했다. 버터 옐로, 크림 아이보리, 카키 등 따뜻한 톤의 뉴트럴 컬러를 주로 활용하면서 핑크, 스카이 블루 컬러로 활기를 불어넣었다.

구호플러스, 다양한 아우터로 트렌디한 ‘겨울나기’ | 3
<사진제공=구호플러스(kuho plus)>

구호플러스는 올겨울, 기장별 구성을 강화한 코트를 비롯해 패딩, 무스탕 등 영(young) 감성의 아우터를 다채롭게 제안했다. 입체적인 실루엣과 정교한 테일러링을 적용한 코트를 롱, 미디, 숏 기장으로 구성했다.

구호플러스, 다양한 아우터로 트렌디한 ‘겨울나기’ | 4
<사진제공=구호플러스(kuho plus)>

경쾌한 기장과 볼륨 있는 실루엣을 강조한 숏 푸퍼와 가죽, 스웨이드, 페이크 퍼 등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소재로 제작한 아우터를 만나 볼 수 있다.

채도 높은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반집업 스웻셔츠, 복슬복슬한 질감이 독특한 부클 소재의 니트 풀오버/카디건, 단추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볼레로 니트 등 이너와 버뮤다 팬츠, 세미 와이드 니트 팬츠, 스트랩을 더한 미니 스커트 등 하의 또한 다양하다.

부드러운 색감의 발라클라바와 코듀로이 소재의 버킷햇, 벨벳 헤어 스크런치 등 포근한 느낌을 주는 액세서리는 겨울 스타일링 완성을 위한 필수품 이다.

배윤신 구호플러스 팀장은 “올겨울에는 고객들의 여러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아우터의 기장, 핏, 소재를 다양화하는 등 상품 구성을 더욱 정교화했다”라며, “구플이 제안하는 아우터 스타일링으로 성큼 찾아온 겨울을 트렌디하게 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300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