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겨울 남친룩은 송강 & 로운 처럼

<사진제공=게스>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 (이하 ‘게스’)에서 남성 컬렉션의 뮤즈로 배우 ‘송강’을 발탁하며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제품으로 스타일링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게스>

최근 다수의 인기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배우 송강은 이번에 공개된 게스 겨울 화보를 통해 장난스러운 표정의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부터 그윽한 눈빛의 감성적인 비주얼까지 화보 장인다운 다채로운 면모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제공=게스>

송강이 착용한 아우터는 가벼우면서 포근한 착용감, 그리고 뛰어난 보온성이 특징인 게스의 FEATHER LIGHT (이하 ‘페더 라이트’) 컬렉션 제품으로 화보 속 송강은 ‘페더 라이트’ 아우터와 함께 게스의 신상 스웨터, 셔츠와 후디 등을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해 올겨울 스타일리시한 남성 아우터 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한편, SF9의 로운은 노스페이스와 함께한 화보에서 특유의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동시에 보여주며 현장의 스태프들 감탄케 했다.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이번 화보에서 로운은 도시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룩에 노스페이스의 겨울 아우터를 매치하며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션을 연출했다. 로운은 캐주얼한 룩부터 포멀한 룩까지 어떠한 룩에도 잘 어울리고 한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에코 히트 다운’을 비롯해, 숏패딩의 근본 ‘눕시 다운 재킷’, 아우터 하나로 플리스와 숏패딩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비 베터 다운 재킷’ 등 다양한 노스페이스 아우터와의 조합을 멋지게 소화했다.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한편,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준 로운의 화보는 <싱글즈> 11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242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