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임윤아, 여성스럽고 우아한 코트 스타일링

여성 캐릭터 브랜드 지고트가 임윤아와 함께 다양한 겨울 시즌 스타일링을 공개했다. 지고트는 지난 가을 시즌에 이어 '윈터 가든 판타지(Winter Garden Fantasy)'를 주제로 몽환적이고 신비한 정원을 배경으로 임윤아만의 드라마틱하고 우아한 지고트의 새로운 컬렉션을 카메라에 담았다.

임윤아, 여성스럽고 우아한 코트 스타일링 | 3
<사진제공=지고트(JIGOTT)>

이번 겨울 컬렉션은 클래식한 블랙, 딥 네이비 컬러를 베이스로 딥 퍼플, 코랄 블루, 핑크 컬러로 활기를 더하며, 롱 실루엣의 코트, 니트 셋업 등 다양한 시즌 키룩을 제안한다.

임윤아, 여성스럽고 우아한 코트 스타일링 | 4
<사진제공=지고트(JIGOTT)>

특히 캐시미어 블랜드 롱 코트는 슬림하게 피팅되는 라인과 히든 클로징으로 깔끔한 연출이 매력적이다. 화보 속 임윤아는 딥 퍼플의 니트 플리츠 원피스와 함께 매치해 기품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코랄 블루 컬러에 톡톡한 니트 소재로 완성한 가디건, 스커트 셋업도 인상적이다. 큐빅 장식의 버튼 클로징과 벨트 디테일, 그리고 슬림한 실루엣으로 우아한 매력을 주었다. 같은 소재의 A라인 미디 스커트와 함께 매치해 지고트만의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담은 셋업룩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지고트의 겨울 신상품은 전국 지고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344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