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마이걸 미미와 엄브로의 아이코닉한 만남

오마이걸 미미와 엄브로의 아이코닉한 만남 | 1
<사진제공=엄브로(UMBRO)>

오마이걸 미미가 겨울 패딩 화보를 통해 다재다능한 끼와 매력을 발산했다.

오마이걸 미미와 엄브로의 아이코닉한 만남 | 2
<사진제공=엄브로(UMBRO)>

영국 정통 축구,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오마이걸 미미와 함께한 윈터 셋업 나일론 메탈 다운 캠페인 ‘WATCH MI’를 선보였다.

오마이걸 미미와 엄브로의 아이코닉한 만남 | 3
<사진제공=엄브로(UMBRO)>

이번 캠페인은 여러 예능에서 보인 미미의 모습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담아내며 팬을 비롯한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미미는 자유로운 표정 연기와 포즈로 본인이 가진 뮤지션으로서의 개성을 맘껏 표현, 프로페셔널하면서도 당당한 애티듀드를 가감 없이 뽐냈다. 함께 엄브로만의 스포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나일론 메탈 다운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아이코닉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했다.

오마이걸 미미와 엄브로의 아이코닉한 만남 | 4
<사진제공=엄브로(UMBRO)>

캠페인 화보 속 미미가 착용한 제품은 엄브로 나일론 메탈 다운 컬렉션으로,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스트릿 스포티 무드를 특징으로 한다. 보온성은 물론 벌키성과 경량성까지 고려하여 설계돼 다운 특유의 투박한 부피감 대신 스타일리시한 핏을 제공하며, 스트레치 다운백을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특히 다운 자켓 · 다운 베스트 · 패딩 아노락 · 우븐 팬츠 등 아이템 구성의 폭을 넓혀 보다 다채로운 스타일 연출을 가능케 했다.

미미와 함께 감각적인 비주얼을 완성한 엄브로 나일론 메탈 다운 컬렉션은 엄브로 자사몰을 비롯, 전국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47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