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겨울 멋쟁이 들을 위한 스타일리시한 울자켓

갑작스럽게 찾아온 추운 날씨, 쌀쌀한 요즘 걸치기 좋은 아우터 중 세련된 디자인으로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울자켓을 활용해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헤링본 울자켓 스타일링

겨울 멋쟁이 들을 위한 스타일리시한 울자켓 | 1
▲ 1.2.헤지스 3.코치 4.5.보스 6.자라

유행을 타지 않는 헤링본 울자켓은 포멀한 스타일은 물론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연출이 가능하다. 기본 데님 팬츠에 가디건과 자켓을 함께 매치하면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지만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다.

여기에 스카프를 둘러주거나 겨울 필수템 중 하나인 비니를 착용해 보자.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가 가미되며, 보온성까지 잡을 수 있다. 마무리로 슈즈는 옥스포드화를 선택하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완성!

#트위드 울자켓 스타일링

겨울 멋쟁이 들을 위한 스타일리시한 울자켓 | 2
▲ 1.2.헤지스 3.호재 4.위크엔드 막스마라 5.코치

트위드 자켓은 소재 자체만으로도 여성스러움이 강조되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노카라 자켓은 이너에 따라 다채롭게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라운드넥 이너는 깔끔하고 클래식한 매력을 살릴 수 있지만,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반집업 여밈으로 하이넥을 연출할 수 있는 베스트를 선택하자. 자켓과 카라의 컬러가 반전되어 한층 트렌디하게 보여진다.

여기에 와이드 한 팬츠를 매치하면 매니시한 분위기까지! 백과 슈즈는 기본 디자인을 선택해 투머치 하지 않게 스타일링을 완성하자.

303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