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트렌디한 아웃핏, 힙한 패딩 스타일링 제안

#평범한 패딩은 가라! 유니크하면서도 편안한 패딩 스타일링

트렌디한 아웃핏, 힙한 패딩 스타일링 제안 | 1
좌측부터 시계 방향으로 - MCM, 우영미, 이자벨마랑 옴므, 휠라, 스텔라 매카트니, 보카바카

평범한 패딩말고 색다른 패딩을 원한다면 주목해보자. 겨울철 무채색 컬러의 패딩 보다는 트렌디하면서 유니크 한 패딩을 찾고 있다면 MCM의 푸시아 핑크 컬러 패딩과 휠라의 비비드한 그린 컬러 패딩을 추천한다.

핑크컬러의 대세가 겨울에도 꾸준히 이어지면서 우영미의 핑크 푸퍼 자켓 또한 트렌드 세터가 되기 완벽한 점퍼 실루엣이다. 트렌디한 패딩과 같이 매치하기 좋은 이자벨마랑 옴므의 후드티와 보카바카의 미니스커트에 스텔라 매카트니의 화이트 부츠로 포인트를 주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웃핏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패딩과 함께 레이어드 하기 좋은 패턴 아우터 스타일링

트렌디한 아웃핏, 힙한 패딩 스타일링 제안 | 2
좌측부터 시계 방향으로 – 알렉산더왕, 사카이, 아크네 스튜디오, 이자벨마랑 에뚜왈, 레이첼콕스, 마이클 코어스, 이자벨마랑 에뚜왈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기 전에 패딩 베스트 및 패턴 후리스를 활용하여 다양한 아우터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도전 해보자. 패딩과 레이어드하기 좋은 패턴 있는 아우터를 찾는다면 사카이 컬렉션 속 착장과 비슷한 알렉산더왕의 블루컬러 패턴 패딩과 아크네 스튜디오, 이자벨마랑 에뚜왈의 니트 및 후리스집업, 베이지 더플코트를 추천 한다.

여기에 겨울과 어울리는 따뜻한 패턴 아우터와 레이첼콕스의 블랙 롱 부츠, 마이클 코어스의 크로스 백을 함께 매치하면 레이어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눈꽃처럼 화사한 화이트 패딩 스타일링

트렌디한 아웃핏, 힙한 패딩 스타일링 제안 | 3
좌측부터 시계 방향으로 – 아크네 스튜디오, 디스퀘어드2, 쟈니헤잇재즈, 휠라, 닥터마틴, 세르지오로시, 모이나

마지막으로 눈꽃처럼 화사해질 수 있는 화이트 패딩을 활용하여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추천한다. 디스퀘어드2 컬렉션 착장속의 화이트 푸퍼 패딩을 찾고 있다면 아크네 스튜디오의 화이트 패딩을 추천한다.

새하얀 화이트 컬러에 롱 한 기장 감의 패딩으로 허리 벨트까지 내장되어 있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쟈니헤잇재즈의 포근한 소재의 니트 집업과 휠라의 패딩 바라클라바 그리고 닥터마틴의 조지 시어링, 세르지오로시의 베이지 롱 부츠에 모이나의 블랙 크로스 백을 활용한다면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패딩룩을 완성할 수 있다.

244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