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트와이스 나연, 조 말론 런던과 함께한 ‘스노우 데이’

트와이스 나연, 조 말론 런던과 함께한 ‘스노우 데이’ | 1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트와이스 나연이 조 말론 런던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트와이스 나연, 조 말론 런던과 함께한 ‘스노우 데이’ | 2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하얀 눈처럼 맑은 미모를 자랑한 나연은 동심으로 돌아간 듯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발산하며 역대급 뷰티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스노우 데이(Snow day)’를 테마로 한 조 말론 런던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상큼한 비주얼을 선보여 촬영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극찬이 이어졌다고 한다.

트와이스 나연, 조 말론 런던과 함께한 ‘스노우 데이’ | 3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나연은 특히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눈송이를 닮은 특별한 패키지로 출시된 화이트 모스 앤 스노우드롭 코롱의 비주얼과 향기에 푹 빠졌다는 후문! 조 말론 런던 화이트 모스 앤 스노우드롭 코롱은 겨울 햇살 아래 무지갯빛으로 빛나는 눈꽃과 숲속 이끼(Moss)의 신선함이 담겨 겨울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홀리데이 한정 코롱이다. 이 외에, 홀리데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센트인 오렌지 비터스 코롱과 캔들, 리미티드 디자인으로 만나보는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 완판되었던 미드나이트 머스크 앤 앰버 코롱 등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한 완벽한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화보와 함께 진행한 디지털 영상 역시 연이어 공개되는데, 나연의 2022년을 돌아보는 연말 결산 인터뷰 영상부터 조 말론 런던 화이트 모스 앤 스노우드롭 코롱과 함께 한 무드 필름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나연이 함께 한 조 말론 런던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은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에서 리미티드로 만나볼 수 있다.

581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