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바버 X 노아, 22AW 협업 라인 출시

<사진제공=바버(Barbour), Barbour X Noah>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와 뉴욕 컬트 브랜드 노아(Noah)가 함께 22AW 협업 라인을 출시했다.

<사진제공=바버(Barbour), Barbour X Noah>

이번 협업은 바버의 아이코닉 한 영국 스타일에 노아의 반항적인 미학을 결합해 독특하고 흥미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클래식한 바버 재킷을 기반으로 재해석한 이번 컬렉션은 전체적으로 새롭고 다양한 컬러를 사용했으며 동시에 대조적인 타탄 안감이 돋보인다. 제품은 재킷, 맨투맨, 액세서리 3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은 바버의 대표 제품인 비데일 자켓 디자인을 기반으로 노아 특유의 선명하고 눈에 띄는 레드, 그린, 블루, 오렌지색상을 사용하여 밝은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칼라 부분은 바버 특유의 코듀로이 소재를 그대로 사용하여 클래식함 또한 엿볼 수 있다.

바버의 남성복 디렉터 이안 버진(Ian Bergin)은 이번 노아와 협업 소감을 아래와 같이 전했다. “노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브랜든(Brendon)은 오래동안 바버의 팬입니다. 우리의 역사에 대해 그는 항상 유쾌하면서 존경스러운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아는 멋진 카운터 컬쳐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언제든 함께 일하기 좋은 창의적이고 젊은 브랜드에요.”

특히, 이번 바버X노아 협업 컬렉션은 더 이상 입지 않는 바버 왁스 자켓을 재수선하여 다시 오랫동안 입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도입된 바버 Re-Loved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되었으며, Re-Loved 자켓은 영국 북동부 사우스 실즈 지역에 있는 바버 공장에서 업사이클링 되어 재판매된다.

바버와 노아의 Re-Loved 제품은 오직 28개의 특별 한정판으로 출시되며 국내에서는 온라인 LF몰과 바버 공식 오프라인 매장인 신세계 강남점, 센텀점,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2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