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내 다리는 소중하니까...레그워머 스타일링

Y2K 스타일링이 유행하면서, 과거 유행했던 아이템들이 대거 돌아온 요즘. 90년대 SES, 핑클이 즐겨 착용했던 추억의 아이템 레그워머의 시대가 도래했다. 해외 컬렉션부터 셀럽들의 스타일링을 휩슬고 있는 레그워머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베이직 스타일링

내 다리는 소중하니까...레그워머 스타일링 | 1
위크엔드막스마라 2. 헤지스 3. 레페토 4. 호재 5. 레페토

레그워머의 가장 큰 장점은 추운 겨울철 짧은 하의를 착용해도 보온을 더해줄 수 있다는 것 아닐까? 추워지는 날씨에 도전하기 꺼려졌던 짧은 하의와 플랫슈즈도 레그워머와 함께라면 마음 편히 활용할 수 있다.

하이틴 영화에서 뛰쳐나온듯한 테니스 스커트는 Y2K 스타일링의 정석. 여기에 보온을 더해줄 니트와 계절의 무드를 담은 체크 패턴의 플랫슈즈를 매치한다면 날씬해보이면서도 포근한 데일리 Y2K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비비드 컬러 스타일링

내 다리는 소중하니까...레그워머 스타일링 | 2
위크엔드 막스마라 2. 코치 3. 레페토 4. 코치 5. 레페토

Y2K 스타일링을 시도하는데 베이직하고 데일리한 무드는 재미없다고 느낀다면, 통통튀는 컬러를 더한 스타일링은 어떨까? 핑크컬러의 레그워머와 컬러감을 맞춰 아이템들을 선택한다면 러블리한 Y2K룩을 연출할 수 있다.

다리를 길어보이게 해줄 숏 기장의 패딩 점퍼와 스웨이드 스커트에 발등 스트랩 포인트가 들어간 발레리나 플랫 슈즈를 매치해보자. 스커트를 블랙컬러로 선택한다면 핑크 컬러의 점퍼와 슈즈의 강렬함을 눌러줄 수 있다. 여기에 귀여운 백을 매치한다면 사랑스러움 가득한 겨울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185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