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 잡는 겨울 스타일링 제안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 잡는 겨울 스타일링 제안 | 1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추운 날씨에도 멋을 내기 좋고 활동하기 편리한 아우터가 주목 받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우먼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먼저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시그니처 제품인 시티캠퍼 컬렉션 헤비 다운 자켓은 숏패딩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이번 겨울 주목해 볼 만한 제품이다. 듀얼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훨씬 뛰어나고, 안감에 반영구적인 항균 가공 처리를 해 외부의 유해 요소들을 차단하는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퀄팅선 노출이 드러나지 않는 인퀄팅 디자인으로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아이보리, 라이트 베이지, 라이트 바이올렛 등 부드러운 컬러로 구성되어 밝은 분위기를 내기에 좋다.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면 다이아 퀄팅으로 포인트를 준 캠픽 우먼스 롱패딩을 추천한다. 특히 단추로 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부클 소재의 넥으로 보온성을 높이는 동시에 부드럽고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소매 부분을 시보리로 처리해 찬바람을 효과적으로 막고 체감온도를 높였다. 모노톤 컬러의 아이템과 함께 톤온톤으로 코디하면 우아한 패딩 스타일이 완성된다.

다음으로 우먼스 유틸리티 구스 다운 자켓은 프리미엄 덕다운 디보 충전재를 적용해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밑단에 스트링이 내장되어 있어 찬바람이 새어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 있고, 다양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트렌디한 세미 크롭 기장으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내추럴한 블랙, 라이트 베이지 컬러웨이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용이하다.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 잡는 겨울 스타일링 제안 | 2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어패럴>

한편,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시그니처 볼펜 3종 세트, 30만원 이상 구매 시 친환경 리유저블 백, 40만원 이상 구매 시 볼펜 세트와 리유저블 백으로 구성된 패키지 세트를 증정한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이벤트와 22FW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178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