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타미 힐피거, 토끼의 해 기념하는 ‘타미X미피’ 컬렉션 선보여

<사진제공=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에서 2023년 토끼의 해를 기념으로 ‘타미X미피 (TOMMY X MIFFY)’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캐릭터와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미피의 미니멀한 미학과 타미의 쾌활한 아메리칸 스타일이 만나 경쾌한 모던 스타일을 만들어낸다.

타미 힐피거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우리 브랜드의 천진하고 낙관적인 정신을 반영한 창의성을 담은 캔버스입니다. 미피의 모험심과 새로운 경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긍정적인 정신은 우리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가치를 잘 담고있습니다. 타미X미피 컬렉션은 프레피 문화와 장난스러운 스타일의 완벽한 만남입니다.“ 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남성, 여성, 아동 의류 및 스니커즈 등 총 50개의 스타일로 구성된 이번 협업 컬렉션은 미피 캐릭터를 살려 타미 힐피거의 아이코닉한 프레피 스타일을 재해석한다. 바시티 자켓, 치노 팬츠, 럭비 셔츠, 스웨터 등 모던 클래식의 대표 아이템들이 미피 앰블럼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타미 힐피거의 아이코닉한 레드, 블루가 메인 컬러로 전개된다. 동양 12궁도에서 토끼는 낙관주의, 재치와 행운을 상징한다. 이런 특성을 살려 타미X미피 컬렉션은 경쾌하고 즐겁게 새해를 맞이한다.

1955년 네덜란드 작가 겸 일러스트레이터 딕 브루나의 손에서 탄생한 미피는 수십년 동안 사랑 받는 캐릭터로, 세계적으로 8,500만 부 이상의 서적이 판매됐다. 오늘날 미피는 전 세계 어린이와 어른들에게 여전히 사랑받는 진정한 팝 컬처의 아이콘이다. 이번 캡슐은 여러 세대에 영향을 주는 문화적 아이콘과 협업하는 타미 힐피거의 오랜 열정을 담고 있다.

타미 X 미피 컬렉션은 12월 8일부터 타미 힐피거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 및 엄선된 타미 힐피거, 타미 힐피거 키즈, 타미 힐피거 풋웨어 오프라인 스토어 그리고 H패션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며 미피 그래픽을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한다. 타미 힐피거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총 16가지의 타미X미피 이모티콘을 선착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342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