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헤지스, 여행의 동반자 ‘라잇백’ 라인 출시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여행 및 일상에서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가방 ‘라잇백(Light-it bag)’ 라인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억눌렸던 여행 수요가 최근 들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을 뿐 아니라 연말, 연초 시즌에 맞춰 국내외 휴가를 계획중인 여행객들이 많아 지고 있다. 이에 헤지스는 넓은 수납과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일상과 여행에서 활용하는 것은 물론 캐주얼한 데일리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라잇백 라인을 온라인 중심으로 출시한다.

이번 헤지스 라잇백 라인은 손잡이가 긴 형태로 물품을 담아 어깨에 매기 편한 ‘쇼퍼백(Shopper bag)’과 넓은 수납 공간으로 여행에 최적화된 ‘보스턴백(Boston bag)’까지 두 가지 스타일을 적용했다. 두 제품 모두 수납을 극대화하고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내구성이 높아 국내 여행뿐만 아니라 짐이 많은 해외 여행에도 유용하다. 특히 보스턴백은 캐리어에 결합할 수 있는 밴드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는 트래블라인 가방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12월 31일까지 헤지스 롯데잠실점, 현대목동점, 신세계강남점 등 오프라인 헤지스 매장 13개에서 최소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약 50만원 상당의 ‘보코서울강남’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응모권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당일 기준으로 지난 3개월부터 앞으로 계획중인 휴가에 맞춰 예약한 항공권과 호텔, 리조트 숙박권을 인증하면 최대 20% 현장 할인도 가능하다.

추가로 오는 12월 31일까지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에서 헤지스 라잇백 라인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보코서울강남 스위트룸 숙박권을 증정한다.

316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