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쟁이 신사, 갖고 싶은 X-MAS 선물 아이템은?

사진제공 : 브리오니 2013 F/W 컬렉션
사진제공 : 브리오니 2013 F/W 컬렉션

신원(대표 박성철)이 전개하는 이태리 남성복 브랜드 브리오니(Brioni)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연인들을 위해 마음 따뜻한 선물 아이템을 제안하고 나섰다.

옷깃을 여미게 하는 강추위 속에 연말의 설레임과 사랑스러운 선물을 기대하고 있는 연인을 위한 배려 깊은 선물을 준비해 보자.

+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지수까지 높여주는 겨울 액세서리

겨울 아우터나 코트, 패딩을 입어도 살짝 틈만 있어도 매서운 찬 바람을 피할 수는 없다. 이때 머플러, 장갑 등 겨울 액세서리를 더한다면 보다 체감온도를 높여줄 수 있다.

브리오니의 최고급 소재를 적용한 100% 캐시미어 체크 머플러와 우아한 스타일의 가죽 장갑이 있다면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지수까지 업그레이드해주는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 멋쟁이는 겨울 추위도 멋스럽게 이겨낸다

단조로운 윈터룩에 보다 세련된 멋을 주는 아이템으로 선글라스와 트렌디한 모자를 들 수 있다. 그 중 선글라스는 어떤 옷도 시크한 룩으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브리오니에서 선보인 선글라스는 이탈리아 장인이 직접 핸드 크래프트 방식으로 만들어 뛰어난 디자인과 완벽한 마감을 자랑한다. 탄성력이 우수한 플렉스 기능으로 파손의 위험을 방지하고 개개인 얼굴의 굴곡에 잘 맞도록 고안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겨울철 추위를 막아주는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링에서 활약 만점인 울 소재의 윈터햇을 더한다면, 여유로우면서도 우아한 브리오니 맨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 미니멀한 매력의 레더 아이패드 케이스

아이패드 사용자라면 그에 어울리는 최상급 소재의 레더 아이패드 케이스를 선물로 추천한다.

브리오니의 레더 아이패드 케이스는 디테일을 최대한 배제한 절제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와인컬러와 세련된 네이비 2가지 컬러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켜준다. 또한 가볍고 휴대가 편리한 콤팩트한 사이즈로 실용적이며, 어떤 상황과 장소에도 두루 어울리는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한다.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한소희 X 로레알 파리, 머릿결 까지 아름다워

[사진제공=로레알 파리] 헤어 케어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브랜드 모델 한소희와 함께한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로레알 파리]…

2024년 4월 27일

롱샴 X 하퍼스 바자 숏폼 공모전, 다섯 청춘의 찬란한 시간

[사진제공=롱샴(Longchamp)] 롱샴 X 하퍼스 바자 숏폼 공모전 '마이 유니버스' 당선자 5인과 함께한 스쿨 어택 화보가…

2024년 4월 27일

더워지는 날씨, ‘고민영’의 민소매 스타일링 참고 하기

[사진출처=고민영 개인 SNS] 민소매 옷은 여름철 시원하고 자유로운 느낌을 주는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성큼 다가온…

2024년 4월 27일

김나영 데일리룩 1, 컬러백 포인트 스타일링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김나영은 평소 그녀가 즐겨 스타일링 하는 컬러풀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2024년 4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