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연말 모임, 러블리한 핑크 포인트 스타일링

눈 오는 겨울날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핑크 포인트 스타일링! 너무 춥지만 그렇다고 스타일을 포기할 수는 없으니 러블리하면서도 톡톡 튀는 핑크 컬러를 선택해 보자. 연말을 앞두고 연말 모임이나 데이트할 때 무엇을 입을지 고민된다면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 충족시켜줄 겨울 스타일링 제안한다.

#스포티룩 코디

연말 모임, 러블리한 핑크 포인트 스타일링 | 1
1.페트레이 2.탑걸 3, 4.UFC스포츠 5.카린

평범한 패딩 말고 색다른 패딩을 원한다면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는 컬러 패딩을 선택하자. 겨울철 흔히 입는 무채색 컬러의 패딩보다는 유니크하면서 비비드한 핑크 패딩을 고른다면 멀리서도 스타일리시한 시선 강탈 룩을 선보일 수 있다.

여기에 상하의는 올블랙으로 맞춰 아우터를 돋보이게 해주면서 시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목폴라 티셔츠는 보온성은 물론 허리 라인을 강조해줘 날씬한 옷 태를 만드는데 제격이다. 하의로는 데님도 좋지만 와이드핏의 스웻 팬츠를 선택하여 편한 착용감과 보온성을 갖춘 스포티룩을 완성할 수 있다.

겨울 필수 아이템인 비니는 룩을 더욱 멋스러우면서도 힙한 무드로 연출해 준다. 여기에 스타일리시한 룩에 화룡점정을 찍을 선글라스도 잊지 말자. 차갑고 시린 공기로부터 눈도 보호해 주고, 스타일리시한 룩에 완성도를 높여 줄 수 있다.

#데이트룩 코디

연말 모임, 러블리한 핑크 포인트 스타일링 | 2
1.카린 2, 3.위아워스 4.만수르 가브리엘 5.레페토

단색 니트보다는 귀여운 동물 패턴이 있는 니트를 선택하면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하얀 눈과 스키장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 오직 겨울에만 느낄 수 있는 윈터 무드의 니트. 여기에 좀 더 러블리함을 첨가하고 싶다면 핑크 팬츠로 포인트를 주자. 추운 겨울엔 면바지보다는 코듀로이 소재의 팬츠를 선택하면 따뜻한 분위기와 스타일을 모두 잡을 수 있다.

가방은 보기만 해도 따뜻하고 자꾸만 손이 가는 매력적인 시어링 백을 선택, 이 아이템 하나로도 여성스럽고 유니크한 무드를 한껏 살릴 수 있다. 신발은 다양한 스타일의 룩과 잘 어울리는 플랫 슈즈를 선택한다. 마지막으로 레트로 무드의 스퀘어 선글라스를 추가해 스타일 지수를 업그레이드하자.

147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