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로피아나의 깜직한 토끼 모티브 신상들

이탈리안 하이엔드 브랜드 로로피아나 (LORO PIANA)가 토끼해를 맞이해 2023년의 상징인 토끼 모티프의 남성복, 여성복으로 구성된 설날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멋과 아름다움, 미덕과 지혜를 상징하는 토끼 모티프 자수를 넣은 개인 맞춤 스웨터, 티셔츠, 바지, 코트, 액세서리로 이루어져 있으며 레드 색상 포인트로 컬렉션의 활기를 더했다.

베이비 캐시미어에서부터 캐시퍼, 스톰 시스템® 처리한 혁신적인 캐시미어 3L까지 로로피아나의 아이코닉한 연사와 패브릭을 사용해 부드러운 실루엣과 편안한 착용감을 즐길 수 있으며, 전체 컬렉션에서 정교한 디테일, 대비되는 컬러의 트리밍을 볼 수 있다.

행운의 동물로 여겨지는 토끼 모티프는 미니 사이즈의 엑스트라 포켓 백과 여성 화이트 솔 썸머 참 슈즈에 레드 에나멜 참으로 장식되었으며, 리빙 제품인 캐시미어 소재의 담요, 베이스볼 캡, 장갑, 양말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오는 1월 말까지 청담 플래그십,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그리고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174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