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박신혜의 사랑스러운 봄 스타일링

<사진제공=모조에스핀(MOJO.S.PHINE)>

대현(대표 신현균)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MOJO.S.PHINE)’이 돌아온 뮤즈 박신혜와 함께한 2023 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모조에스핀의 2023 봄 캠페인의 키워드는 ‘더 스포트라이트 THE SPOTLIGHT’ 로, 화려한 출발, 어디서든 주목 받는 여성의 절제된 모던함을 담아냈다. 박신혜는 블랙 베이스의 어두운 공간을 배경으로 조명 효과를 통한 매력적인 실루엣을 선보이며 모조에스핀만의 감각적인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사진제공=모조에스핀(MOJO.S.PHINE)>

특히 화보 속 박신혜는 옐로우 컬러의 트위드 자켓으로 다가올 봄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표현했으며, 만개하는 꽃을 연상케 하는 상의와 사랑스러운 컬러 팔레트가 매력적인 팬츠로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완벽 소화했다.

<사진제공=모조에스핀(MOJO.S.PHINE)>

정제되고 간결한 디자인 요소를 바탕으로 한 셋업 코디는 편안한 실루엣과 온화한 미를 드러내며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하객룩부터 오피스룩까지 웨어러블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박신혜의 스타일링은 다가오는 23년 봄 스타일링으로 참고할 만 하다.

<사진제공=모조에스핀(MOJO.S.PHINE)>

뮤즈 박신혜와 함께한 모조에스핀의 2023 봄 캠페인은 모조에스핀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69 Likes
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