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엄브로 X 언더마이카, 핫한 콜라보

엄브로 X 언더마이카, 핫한 콜라보 | 1
<사진제공=엄브로(UMBRO)>

영국 정통 축구,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국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언더마이카(Undermycar)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여 화제다.

언더마이카는 브랜드 런칭 이후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독창적인 디자인은 물론,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치며 1030 남성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한 강력한 팬덤을 구축했다. 엄브로는 언더마이카와의 특별 협업을 진행, 풋볼 홀리건을 모티브로 엄브로의 스포티함과 언더마이카의 고프코어 무드를 고스란히 녹여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완성했다.

엄브로 X 언더마이카, 핫한 콜라보 | 2
<사진제공=엄브로(UMBRO)>

엄브로와 언더마이카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웜업 자켓, 패딩 베스트 등의 의류와 백팩, 캡 등의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지난 4일(수) 온라인을 통해 정식 론칭 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모든 아이템이 빠르게 완판됐다.

이어 11일(수)부터는 더현대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수도권에 위치한 5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엄브로 마케팅 관계자는 “엄브로는 이전부터 꾸준히 고유의 개성을 지닌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선보여왔고, 매번 큰 주목을 받으며 남다른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라며, “이러한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며, 이와 같은 차별화된 행보를 통해 신선한 매력을 어필, 엄브로만의 독보적인 입지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232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