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패션업계, 팝업스토어 잇따라 오픈

패션업계, 팝업스토어 잇따라 오픈 | 1
사진제공 오아이오아이

패션업계가 새해 들어 팝업스토어를 잇따라 오픈하고 있다.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IOI)가 1월 13일 오아이오아이 홈(OIOI HOME) 컬렉션을 온라인 공개 전 오프라인에서 선보이는 성수동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오아이오아이는 자유로운 유스 컬처와 브리티쉬 감성을 동시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다. 홈 컬렉션은 오아이오아이가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캡슐 컬렉션으로 파자마와 티셔츠 등의 홈웨어와 플레이트와 머그 등의 라이프스타일 굿즈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시즌은 파자마 셋업과 티셔츠는 물론 토트백, 폰케이스, 유니크한 디자인의 베개와 티슈 케이스 등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패션업계, 팝업스토어 잇따라 오픈 | 2
사진제공 오아이오아이

1월 13일부터 1월 18일까지 성수동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새로워진 홈 컬렉션의 무드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쇼핑과 전시 공간으로 구성했다. 하루의 시작과 끝의 루틴을 오아이오아이의 홈 컬렉션과 함께하며 최고의 하루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THE BEST ROUTINE FOR YOU’를 주제로 했다.

1층은 제품 전시와 판매를 위한 쇼핑 공간으로, 2층은 볼륨감 있는 오브제로 필로우를 형상화한 전시가 진행된다. 3층은 전시와 휴식을 위한 공간으로 꾸며졌으며 4층에서는 다양한 오브제로 꾸며진 월(Wall)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3층은 베개 및 오브제 전시와 함께 휴식을 취하며 오아이오아이 홈 컬렉션이 추구하는 편안함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다.

패션업계, 팝업스토어 잇따라 오픈 | 3
사진제공 로라로라

프렌치 감성의 영캐주얼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1월 12일부터 2주간 더현대 서울에서 새해 첫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로라로라는 1950년대 후반 일어난 프랑스의 누벨바그의 낭만과 감성을 담은 브랜드다. 프렌치 무드의 클래식을 로라로라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여자)아이들 민니를 뮤즈로 발탁, 민니와 함께 로맨틱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맨션 드 로라(Mansion de Rola)’를 주제로 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파리의 작은 아파트먼트를 모티브로 하며, 로라로라의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로라로라 하우스’의 오픈 파티에 고객들을 초대한다. 더불어 로라로라의 최근 컬렉션과 인기 상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22FW 컬렉션의 베스트 상품인 코트와 숏 패딩 등의 아우터를 14일동안 매일 1가지 아이템을 선정해 50%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EVERYDAY 50% DROP’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션업계, 팝업스토어 잇따라 오픈 | 4
사진제공 로라로라

또한 ‘BUY1 GET1 50% OFF’ 이벤트로 런칭 직후 품절대란을 일으킨 장갑과 머플러 등의 겨울 액세서리는 2개 구입 시 1개는 50%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오는 22일까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송원아트센터에서 ‘매지컬 디즈니(Magical Disney)’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3개 층에 걸쳐 마련된 팝업스토어는 디즈니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의 테마로 나눠져 소비자들을 맞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100주년을 맞아 모든 연령대의 소비자들과 팬들이 디즈니 브랜드를 더욱 가까이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패션업계, 팝업스토어 잇따라 오픈 | 5
사진제공 디즈니

디즈니가 1927년 선보인 <전차 사건(Trolley Troubles)>에 등장한 ‘오스왈드 더 럭키 래빗’ 그리고 이듬해 공개된 <증기선 윌리(Steamboat Willie)>에 등장한 최초의 ‘미키 마우스’ 등 디즈니의 과거를 엿볼 수 있는 공간을 시작으로 <인어공주>, <백설공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토이 스토리> 등 현재까지 디즈니의 발자취 및 기대되는 미래 콘셉트 공간까지 순차적으로 즐길 수 있다. 다양한 포토존과 대형 컨버스를 활용한 아트웍 컬러링 등 다양한 체험 공간도 전시 공간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매지컬 디즈니(Magical Disney)’ 팝업스토어에서는 ‘곰돌이 푸’, ‘미키와 친구들’, ‘밤비’, ‘덤보’, ‘랏소’, ‘라푼젤’, ‘자스민’, ‘올라프’, ‘엘사’, ‘칩 앤 데일’ 등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디즈니 및 픽사 캐릭터를 활용한 600개 이상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인생네컷, 아이디어플랩, 토이앤퍼즐, 천가게 등 국내 파트너사들도 팝업스토어에 참여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패션업계, 팝업스토어 잇따라 오픈 | 6
사진제공 디즈니

이외에도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11번가는 19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26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