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외들, 웰빙하게 풀어낸 23SS 신상품 출시

이외들, 웰빙하게 풀어낸 23SS 신상품 출시 | 1
사진제공 이외들

디자이너 브랜드 ‘이외들(IOEDLE)’이 2023년 봄·여름 신상품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를 성수동에 위치한 편집샵 ‘어데케이드’에서 2월 24일부터 2월 26일까지 사흘 동안 진행한다.

‘이외들’은 한국의 옛 향수를 자극하는 디자인을 통해 세련된 레트로 패션을 선보인다. 대중적인 디자인 보다는 과감하고 새로운 패션을 추구하는 고객층을 타깃으로 정형화된 스타일을 비틀고 변형하여 독창적인 디자인을 전개한다.

이외들, 웰빙하게 풀어낸 23SS 신상품 출시 | 2
사진제공 이외들

이번 팝업 스토어는 2000년대 초 한국에서 크게 유행한 ‘웰빙’을 주제로 2023년 봄·여름을 위한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팝업 스토어 기간 한정으로 10%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2022년 가을·겨울 상품 50%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선착순으로 방문객들이 직접 조합하여 만드는 ‘나만의 가죽 키링’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들, 웰빙하게 풀어낸 23SS 신상품 출시 | 3
사진제공 이외들

성범경 이외들 대표는 “타깃 고객층이 공감할 만한 주제를 찾다가 2000년대 불었던 웰빙의 열풍이 떠올랐고, 건강하지 않아 보이는 상품에까지 웰빙 딱지를 붙였던 상업적인 아이러니에서 영감을 받아 전개했다”면서 “웰빙을 비틀어 폐에 좋은 담배, 건강에 좋은 감자튀김, 요가 하는 과일들 등의 그래픽을 개발하고 웰빙과 관련된 작은 디테일들을 의상 곳곳에 숨겨놓아 고객층들이 신선하다고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설명했다.

235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