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트로, 마르코 드 빈센조의 첫 23FW 남성 컬렉션

에트로, 마르코 드 빈센조의 첫 23FW 남성 컬렉션 | 1
<사진제공=에트로(ETRO)>

이탈리아 전통 패션 하우스 에트로(ETRO)가 새로운 크리에티브 디렉터 마르코 드 빈센조의 첫 번째 남성 컬렉션을 공개했다.

에트로, 마르코 드 빈센조의 첫 23FW 남성 컬렉션 | 2
<사진제공=에트로(ETRO)>

에트로의 이번 23FW 남성 컬렉션은 에트로와 교감하며 어린 시절을 떠올린 마르코 드 빈센조가 아카이브 직물 더미에서 골라낸 패브릭에서 영감을 받아 구성되었다.

에트로, 마르코 드 빈센조의 첫 23FW 남성 컬렉션 | 3
<사진제공=에트로(ETRO)>

특히 마르코 드 빈센조의 어린 시절 추억을 바탕으로 제작된 아이템들이 눈에 띈다. 자카드 벨벳 담요의 포근함과 아늑함은 넉넉한 우븐 코트와 재킷으로 구현되었으며, 블루종은 쇼파의 덮개로 사용되는 실내 장식 원단에서 영감 받아 디자인되었다. 이외에도 커튼을 상기시키는 롱 셔츠와 오버롤, 식탁보를 연상케 하는 셔츠 드레스 등 마르코 드 빈센조가 감각적으로 풀어낸 그의 어린 시절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초기 에트로의 주역이라 할 수 있는 타탄 체크 패턴을 접목시킨 아이템들과 두꺼운 바닥솔의 클로그와 스터드 디테일이 더해진 클로그 등도 주목할 만한 포인트이다.

한편 집과 패브릭에서 영감을 받아 개인의 공간과 그 너머를 여행하고자 하는 에트로(ETRO)의 23FW 남성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돌아오는 가을-겨울 시즌에 구매 가능하다.

150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