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민니, 봄날을 닮은 화사한 프레피 룩

민니, 봄날을 닮은 화사한 프레피 룩 | 1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프렌치 감성의 영 클래식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23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하고 (여자)아이들 민니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낭만이 가득한 파리의 봄날 아침’을 테마로 한 이번 컬렉션은 로라로라만의 프렌치 무드를 담은 클래식 룩을 제안한다. ‘니트 맛집’이라는 브랜드답게 더욱 다양해진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의 니트를 중심으로 트위드, 클래식 재킷, 스웻셔츠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민니, 봄날을 닮은 화사한 프레피 룩 | 4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키 아이템은 가디건으로 선보여지며 자수 로고 포인트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와이드한 카라로 레트로한 감성을 표현한 스트라이프 니트는 길지 않은 기장감과 자연스러운 핏으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으며, 단독으로 입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V넥과 드롭 숄더의 베이직 가디건은 스커트나 데님 등 어떤 하의와도 매치가 쉬워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컬러는 네이비, 그레이 등의 클래식 컬러와 화사한 봄날을 닮은 핑크, 레드, 아이보리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민니, 봄날을 닮은 화사한 프레피 룩 | 5
<사진제공=로라로라(rolarola)>

화보 속 민니는 크롭 니트와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플리츠스커트를 매치해 경쾌한 프레피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화이트 가디건과 화이트 팬츠로 우아한 클래식 스타일을 완벽 소화했다. 또한 가디건과 미니 스커트, 베레모로 연출한 사랑스러운 파리지앵의 모습과 생동감 레드 가디건과 데님의 매치는 올 봄, 꼭 한 번 시도해 볼 만한 스타일로 눈길을 끈다.

로라로라의 23SS 스프링 컬렉션은 2월 10일, 오늘 부터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W컨셉 등의 제휴몰과 롯데 영플라자점, 롯데 동탄점, 신세계 경기점 등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공개되며 오픈 기념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민니의 비공개 셀피 포토카드(3종) 증정과 5만 원 이상 구매 시 ‘RO-RABBIT(로래빗)’ 마그넷 세트 사은품도 준비되어있다. 자세한 사항은 로라로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347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