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네오코리아, ‘트렌치 런던’ 엔젤 투자자 모집

네오코리아, ‘트렌치 런던’ 엔젤 투자자 모집 | 1
사진제공 네오코리아

네오코리아(대표 석정우)는 영국 수입 의류 브랜드 트렌치 런던의 엔젤 투자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트렌치 런던은 영국 제임스 홀더가 설립한 프리미엄 브리티시 아우터 웨어 브랜드다. 코어 아이템은 트렌치코트와 재킷류이며, 네오코리아가 2020년부터 약 3년 동안 한국 디스트리뷰터 자격을 바탕으로 신세계, 롯데, 갤러리아, 현대백화점에서 브랜드를 전개해 왔다.

네오코리아 석정우 대표는 “트렌치 런던 브랜드를 제임스 홀더에게서 인수해 브랜드와 회사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기 위해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을 바탕으로 트렌치 런던의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마케팅 활동을 늘리며, 판매를 늘리기 위한 투자를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네오코리아, ‘트렌치 런던’ 엔젤 투자자 모집 | 2
사진제공 네오코리아

이어 “우리 회사는 패션의 미래에 대한 독특한 비전을 갖고 있으며, 우리의 혁신적 디자인과 품질에 대한 약속이 우리를 경쟁 업체와 차별화시킬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우리는 재능 있는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제 우리는 그동안의 실적과 역량을 바탕으로 사업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기 때문에 엔젤 투자자가 기대하는 수익을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역동적이고 성장하는 신규 해외 의류 브랜드 사업에 관심이 있거나, 앞으로 계획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네오코리아로 연락해 트렌치 런던에 대한 엔젤 투자 기회와 이점을 논의할 수 있다.

106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