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어딜 가든 시선 집중, ‘현아’의 화사한 스프링 룩

<사진제공=빔바이롤라(BIMBA Y LOLA)>

2월 28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된 패션 브랜드 ‘빔바이롤라(BIMBA Y LOLA)’의 팝업스토어 오프닝 행사에 가수 현아가 참석해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빔바이롤라(BIMBA Y LOLA)>

빔바이롤라는 패션을 통해 예술과 문화를 전파하는 비전을 갖고 탄생한 스페인 브랜드로 특유의 다채로운 컬러와 프린트, 위트 가득한 발랄함으로 매 시즌 창의적인 스토리를 담은 RTW 컬렉션과 풍부한 액세서리, 가방, 슈즈 아이템을 함께 토탈룩으로 제안하고 있다.

<사진제공=빔바이롤라(BIMBA Y LOLA)>

팝업 스토어의 오피닝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가수이자 패션 아이콘인 현아가 방문했다. 이날 현아는 핑크 스트라이프 니트 가디건과 스커트 셋업으로 빔바이롤라만의 밝고 경쾌한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하트가 포인트인 목걸이와 귀걸이를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제공=빔바이롤라(BIMBA Y LOLA)>

빔바이롤라 팝업스토어는 국내 론칭 이래 브랜드 최대 규모의 행사로 기획되었고, 생생한 컬러플레이와 브랜드의 아카이브를 담은 뮤럴벽지가 조화를 이뤄 키치한 공간을 완성했다. 또한 브랜드를 상징하는 ‘치모(Chimo)’ 로고를 전면에 장식해 빔바이롤라만의 차별화된 무드를 느낄 수 있도록 공간을 장식 하였다.

103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