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브랜드 앳코너(a.t cornaer)가 ‘그린 커넥션(Green Connection)’을 주제로 한 23 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이고 배우 차정원과 함께한 룩북을 공개했다.
자연 친화적인 공간과 시간에서 받은 영감과 자연을 소중히 여기는 현대 여성의 일상을 담은 이번 컬렉션은 ‘에코 테라피(ECO THERAPY)’를 지향하는 앳코너의 철학을 반영해 완성했으며 차정원은 특유의 자연스럽고 세련된 매력으로 컬렉션의 무드를 완벽히 소화했다.
요즘 같은 날씨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하프 트렌치 맥코트’는 루즈 핏과 부드럽게 떨어지는 라글란 소매로 여유롭게 착용하기 좋으며 미니멀하게 연출한 히든 단추에 레더 비죠를 달아 포인트를 더했다. 여기에 스트라이프 안감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어떤 이너와도 매치가 쉬운 하프 기장으로 활용도가 높으며 룩북 속 차정원과 같이 페이크 레더 소재의 플리츠 미니스커트와 함께 경쾌한 스타일을 연출해도 좋다.
차정원의 하얀 피부와 화사하게 매치되는 핑크 컬러의 ‘코튼 샤기 케이블 풀오버’는 오픈 카라와 아웃포켓 디테일이 돋보이며 ‘샤기 케이블 팬츠’와 셋업 해 스포티한 무드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3버튼의 ‘그리드 체크 크롭 자켓’은 그리드한 모노 체크와 금장 단추로 모던하면서도 레트로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티셔츠와 데님 위에 또는 단정한 스커트나 원피스 등과 자유롭게 매치하기 좋다.
또한 세일러 카라와 볼드 한 스트라이프의 슬리브리스 티셔츠와 테크니컬 한 짜임이 매력적인 ‘루프 스티치 카라 가디건, 2버튼의 치노 플레어 롱스커트 등의 다양한 아이템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차정원과 함께한 23 스프링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LF 몰, W컨셉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