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돌아온 트렌치의 계절, 트렌치 코트 스타일링

일교차는 크지만 봄이 찾아왔다. 이 계절에만 즐길 수 있는 옷으로는 가히 트렌치 코트를 꼽을 수 있다. 돌아온 트렌치 코트의 계절, 누구나 옷장에 하나쯤은 있을 법한 아이템을 활용한 트렌치 코트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여성 트렌치 코트 스타일링

돌아온 트렌치의 계절, 트렌치 코트 스타일링 | 1
퓨잡 2. 헤지스 3. 코치 4. 레페토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봄 시즌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으로 불리는 트렌치 코트와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를 함께 스타일링해보자.

이때 두 아이템의 컬러를 맞춰준다면 톤온톤 패션이 된다. 전체적인 룩에 안정감을 주어 실패 확률이 적을 뿐 만 아니라 키가 커 보이면서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단, 단조로운 느낌이 걱정이라면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화이트 컬러의 액세서리와 슈즈로 포인트를 주면 더욱 훌륭한 코디가 될 것이다.

#남성 트렌치 코트 스타일링

돌아온 트렌치의 계절, 트렌치 코트 스타일링 | 2
1. 퓨잡 2. 혼가먼트 3, 4. 보스

컬러 활용이 어려운 남성에게는 네이비 톤의 트렌치 코트를 추천한다. 어떤 스타일에도 두루 활용할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이 만한 것이 없다.

짙은 색상의 트렌치 코트를 선택했다면 밝은 컬러의 니트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여기에 기본에 충실한 팬츠와 깔끔한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군더더기 없이 댄디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472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