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니, 샤넬 22백의 새로운 얼굴

제니, 샤넬 22백의 새로운 얼굴 | 1
<사진제공=샤넬(chanel)>

2017년부터 샤넬 앰배서더로 활동해온 제니가 샤넬 22 백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되었다.

가수 제니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구가하는 아이코닉한 케이팝 아티스트로, 이번 캠페인을 위해 서울의 거리 속으로 이네즈와 비누드를 이끌며 최신 샤넬 백의 미니 버전을 구현했다.

제니, 샤넬 22백의 새로운 얼굴 | 2
<사진제공=샤넬(chanel)>

릴리-로즈 뎁(Lily-Rose Depp), 마가렛 퀄리(Margaret Qualley), 휘트니 픽(Whitney Peak)이 샤넬 22 백의 토트와 백팩 버전에 생명을 불어넣었던 것처럼, 네 번째 에피소드를 위해 이네즈와 비누드는 제니의 취향과 성격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스토리를 탄생시켰다. 로스앤젤레스, 팜 스프링스, 뉴욕에 뒤이어 이번 캠페인의 배경은 한국의 수도 서울이다.

제니는 “이네즈와 비누드는 나를 ‘마이 걸(My Girl)’이라고 부른다. 스포트라이트 속 ‘제니’가 아닌 평범한 소녀로 나를 봐주기 때문에 마음이 편하다. 나는 블랙핑크의 멤버로서 무대에 오르고 대중 앞에 서지만 이번 캠페인에서는 내가 어떤 사람인지 보여준다고 생각한다.” 라며 이 시대의 여성으로 독특하면서 동시에 보편적인 방식으로 시대를 해석한다.

또한, “내 첫 솔로 곡이 22살에 나왔고, [블랙핑크와 함께] 새로운 월드 투어를 2022년에 시작했다. 내게 있어 22는 새로운 시작을 의미한다.” 라며 숫자 22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한편, 이번 캠페인 사진은 3월 21일 공개 되었고, 영상은 4월 3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301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