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널디 X 디즈니 2차 스페셜 콜라보 공개

널디 X 디즈니 2차 스페셜 콜라보 공개 | 1
<사진제공=널디(NERDY)>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NERDY)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함께한 스페셜 콜라보 두번째 컬렉션으로 봄 맞이 그래픽 티셔츠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콜라보는 올해 널디가 디즈니코리아와 진행한 두 번째 프로젝트다. 에이피알은 지난 2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콜라보 대상 작품으로 1차 라인업을 공개한 바 있으며, 2차 라인업 대상 작품으로 ‘101마리의 달마시안’을 예고한 바 있다.

널디 X 디즈니 2차 스페셜 콜라보 공개 | 2
<사진제공=널디(NERDY)>

널디가 선정한 이번 화보 테마는 ATTITUDE of NERD(널디로서의 자세)’다. 특히 ‘101마리의 달마시안’의 메인 악역 ‘크루엘라’에게서 영감을 받았다. 항상 당당한 태도(Attitude)와 자신감을 표출하는 여성 캐릭터 크루엘라의 모습을 널디의 시선을 따라 비즈니스 우먼으로 재해석하였으며, 그에 따라 맞춤 쇼케이스 화보도 같이 준비했다.

널디 X 디즈니 2차 스페셜 콜라보 공개 | 3
<사진제공=널디(NERDY)>

2차 콜라보 라인업은 ‘101마리의 달마시안’ 아트워크를 활용한 7종의 그래픽 티셔츠와 2종의 크롭 티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9종의 티셔츠를 활용하여 크루엘라 캐릭터를 비즈니스 우먼 스타일로 재해석한 캐주얼 오피스 룩으로 표현했다. 반팔 티셔츠로 구성된 컬렉션인만큼 자켓이나 셔츠 등과의 코디를 통해 오피스룩 또는 청바지와 반바지 등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점이 포인트다.

에이피알은 이번 널디와 디즈니 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컨셉을 선보이며 고객층을 다변화하는 것이 목표다. 브랜드 경쟁력이 기존 성공 공식에 의존하지 않는 꾸준한 변화에서 온다고 보고 기존 디자인의 혁신과 여러 브랜드와의 콜라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다양한 브랜딩 메시지 전파와 브랜드 내실 다지기에 집중한다는 것이 에이피알의 복안이다.

널디 관계자는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를 수 있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여러 브랜드들의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 내고 싶다”며 “앞으로 널디가 세대와 계절, 국가를 가리지 않고 사랑받는 패션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 많은 화보와 제품 정보는 널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88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