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배우 김범, 스타일리시함 느껴지는 라스베거스 화보

배우 김범, 스타일리시함 느껴지는 라스베거스 화보 | 1
<사진제공=몽블랑(Montblanc)>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에서 익스트림 3.0 캡슐 컬렉션 론칭을 맞이해, 배우 김범과 함께 촬영한 화보를 선보였다.

배우 김범, 스타일리시함 느껴지는 라스베거스 화보 | 2
<사진제공=몽블랑(Montblanc)>

골프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그린컵> 5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는 네온 사인이 태양처럼 빛나는 라스베이거스를 무대삼아,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분위기와 재치 있는 표정으로 몽블랑의 다양한 익스트림 3.0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김범을 만나볼 수 있다.

배우 김범, 스타일리시함 느껴지는 라스베거스 화보 | 3
<사진제공=몽블랑(Montblanc)>

익스트림 3.0은 역동적이며 다이나믹한 라이프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몽블랑의 대표적인 레더 컬렉션으로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 및 구성을 더해 풍성한 라인업을 보여준다.

특히, 김범이 착용한 백팩과 벨트는 청량한 아틀란틱 블루 컬러의 탄소 중립 레더 소재에 산악 장비에서 영감을 받은 M Lock 4810 버클이 특징적이다.

한편, 대표적인 한류 배우로 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김범은 오는 5월부터 tvN 구미호뎐1938로 또 다른 매력이 가득한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몽블랑 익스트림 3.0 캡슐 컬렉션은 전국 몽블랑 백화점 부티크와 공식 e-부티크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664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