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구찌 X 모델 리우 웬, 구찌 뱀부 1947 캠페인

구찌 X 모델 리우 웬, 구찌 뱀부 1947 캠페인 | 1
<사진제공=구찌(Gucci)>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하우스의 상징적인 핸드백 구찌 뱀부 1947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구찌 뱀부 1947은 수작업으로 제작된 특별한 곡선 디자인의 뱀부 핸들을 통해 하우스의 상징적인 백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구찌 X 모델 리우 웬, 구찌 뱀부 1947 캠페인 | 2
<사진제공=구찌(Gucci)>

세계적인 모델 리우 웬(Liu Wen)과 함께한 구찌 뱀부 1947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포토그래퍼 데이비드 심스(David Sims)가 촬영과 감독을 맡았으며, 친밀한 관계에 있는 두 개의 상징적인 캐릭터의 모습을 묘사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사람과 애정을 담은 오브제 사이에 생겨날 수 있는 감정을 보여준다.

구찌 X 모델 리우 웬, 구찌 뱀부 1947 캠페인 | 3
<사진제공=구찌(Gucci)>

캠페인의 스틸 컷과 영상 속에서 구찌 뱀부 1947은 여성의 비밀과 소중한 감정을 담은 보물상자에 비유되며, 이를 통해 여성과 핸드백 사이에 존재하는 끈끈한 유대감을 표현한다. 여성에게 핸드백은 단순한 오브제를 넘어 자신의 확장이자 특별함을 보여주는 자기표현이며, 이 관계가 시간이 흐를수록 어떻게 더 깊어지는지를 묘사하고 있다.

구찌 뱀부 1947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Gucci.com) 및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다양한 스타일의 구찌 뱀부 1947 핸드백은 선별된 구찌 스토어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337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