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Y2K 무드의 힙한 화보 공개

뉴진스, Y2K 무드의 힙한 화보 공개 | 1
<사진제공=오아이오아이(OIOI)>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IOI)는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한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오아이오아이(OIOI)>

‘NEW JOIN, NEW JOY! (새로운 만남, 새로운 설렘!)’을 주제로 뉴진스와 함께 선보이고 있는 23SS 컬렉션은 편안한 실루엣과 특유의 위트 있는 디테일로 오아이오아이만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오아이오아이(OIOI)>

새롭게 공개된 화보 속 뉴진스는 뉴트로와 스포티는 물론 걸리시한 감성과 힙한 바이브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각자의 개성과 새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사진제공=오아이오아이(OIOI)>

크롭한 윈드브레이커와 바스락거리는 텍스쳐의 와이드 팬츠를 셋업한 민지는 쿨한 고프 코어 룩을, 홀터넥 스포츠 탑과 스커트가 레이어드 된 유니크한 데님 팬츠를 매치한 하니는 Y2K 감성이 느껴지는 자유분방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사진제공=오아이오아이(OIOI)>

다니엘은 크롭탑과 테리 소재의 플리츠스커트 위에 핑크색의 니트 가디건을 걸쳐 소녀 감성을 더했다.

<사진제공=오아이오아이(OIOI)>

또한 해린은 다양한 엠블럼이 프린트된 풋볼 저지 티셔츠와 로우 웨이스트의 랩스커트로 스포티한 무드를 한껏 강조했으며 레트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컬러 블록 티셔츠를 입은 혜인은 경쾌한 플리츠스커트로 발랄한 에너지를 뽐냈다.

<사진제공=오아이오아이(OIOI)>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인 뉴진스의 화보는 5월 8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5월 8일부터 5월 15일까지는 뉴진스가 착용한 제품의 최대 20% 할인과 세트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OIOI NEWJEANS PICK’ 기획전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반스, 새로운 컬렉션 ‘스트리트 빈티지’ 출시

[사진제공=반스(Vans)]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Tokyo Design Collective, 이하 TDC) 라인의 새로운…

2024년 4월 9일

돌체앤가바나,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to the Hands: Dolce&Gabbana’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4월 7일(일)부터 7월 31일(수)까지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2024년 4월 9일

“내 삶의 주인공은 나” 스튜디오 톰보이 ‘I AM’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천만 번을 변해도 나는 나, 이유 같은 건 없다.” 1993년 패션업계에 새…

2024년 4월 9일

성수동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에서 만난 ‘카즈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뗑…

2024년 4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