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따라하고 싶은 ‘아이유’의 썸머 주얼리 룩

따라하고 싶은 ‘아이유’의 썸머 주얼리 룩 | 1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j.estina)>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브랜드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2023 여름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ETERNAL LOVE’ 라는 컨셉으로 눈부신 태양 아래 어느 여름날을 영원함(Timeless)의 순간들로 표현했다.

따라하고 싶은 ‘아이유’의 썸머 주얼리 룩 | 2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j.estina)>

첫 번째 광고컷 속 아이유는 화이트 컷아웃 원피스와 함께 고급스러운 주얼리룩을 선보였다.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의 ‘에테르(ETER)’ 컬렉션으로 영원함을 상징하는 인피니티 모티브에 제이에스티나의 J를 포인트로 한 뉴 시그니처 컬렉션이다. 깔끔한 메탈면과 섬세한 곡선 라인 디자인이 럭셔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가 돋보여 데일리 주얼리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워치는 ‘티아라(TIARA)’ 컬렉션으로 제이에스티나만의 페미닌한 감성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JJ 시그니처 링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여름 시즌 팔찌처럼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따라하고 싶은 ‘아이유’의 썸머 주얼리 룩 | 3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j.estina)>

두 번째 광고컷에서는 산뜻한 옐로우 컬러의 리조트룩에 제이에스티나의 ‘컬러 캔디(COLOR CANDY)’ 컬렉션을 착용해 화사함을 극대화시켰다. ‘컬러 캔디’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다채로운 팬시컷 스톤을 세팅한 솔리테어 컬러 에디션이다. 스톤의 컬러마다 행복과 긍정의 의미를 담고 있어 생일, 기념일 등 특별한 날 기프트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따라하고 싶은 ‘아이유’의 썸머 주얼리 룩 | 4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j.estina)>

마지막 광고컷 속 아이유는 눈부신 태양 아래 캐주얼한 데님룩에 어울리는 제이에스티나의 ‘클로비아(CLOVIA)’ 컬렉션을 착용해 쿨한 여름룩을 완성했다.

‘클로비아’는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를 모티브로한 컬렉션으로, ‘LOVE & LUCK’ 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어 일상 속 행운과 사랑을 전하는 데일리 미닝 주얼리다. 실버 코인 목걸이와 유니크한 포인트의 화이트골드 목걸이 레이어링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청량한 여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제이에스티나의 2023 여름 광고 캠페인은 제이에스티나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아이유가 착용한 제품들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8.7k Views
7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