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킴, 럭셔리 악어스킨 ‘크로커 시리즈’ 제안

사진제공 : 지니킴
사진제공 : 지니킴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지니킴(Jinny Kim)이 악어가죽 패턴이 돋보이는 13F/W 스페셜 에디션 ‘크로커 시리즈’를 출시한다.

크로커 시리즈는 이번 F/W 시즌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업그레이드하여 글로시한 광택감과 이그조틱 스킨, 럭셔리한 무드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Karen Croco 와 Greta Croco 등 총 2가지 타입으로 선보인다.

Karen Croco는 지니킴 시그니처가 돋보이는 라이딩 부츠 Karen에 입체감 있는 크로커 패턴을 넣어 한층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Greta Croco는 Greta의 스몰 사이즈에 크로커 패턴을 가미, 빈티지 골드의 버클 장식과 숄더&크로스보디로 연출이 가능한 콤팩트한 사이즈의 네오 클래식 스타일을 선사한다.

지니킴 크로커 시리즈는 지니킴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공식 온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지니킴, 럭셔리 악어스킨 ‘크로커 시리즈’ 제안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서현, 우아한 미니멀룩

[사진출처=더블유 코리아] 배우 서현이 밀라노에서 진행한 이탈리아 하이엔드 브랜드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와 함께한 매거진 더블유…

2024년 3월 26일

올 봄, 아웃도어룩은 '김수현 & 장원영' 처럼

[사진출처=아이더]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주름 방지(Wrinkle-Free) 소재 사용으로 관리가 쉽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모션…

2024년 3월 26일

전종서, 핫한 레깅스 패션에 이어 복근까지 공개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핫한 레깅스 패션을 선보인 배우 전종서가 이번엔 복근을 공개했다.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사진출처=하이드로겐 (Hydrogen)]…

2024년 3월 26일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