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은 가수로 데뷔해 연기로 전향한 이후 차근차근 연기력을 쌓아 나갔고, 연기력을 인정 받아 다양한 장르와 역할에서 활약 하고 있다.
그녀의 정교하고 뛰어난 연기력은 많은 동료 배우들과 전문 평론가들도 인정한 바 있다. 그래서 인지 우리에게는 그녀가 가수 였다는 사실이 오히려 생소하다.
배우로서도 좋은 활동을 보여 주고 있지만 그녀는 자타공인 패셔니스타로도 더 유명하다. 대체로 심플하고 여성스러운 의상을 선호한다.
특히 단색의 베이직한 상의나 블라우스를 유니크한 스커트나 팬츠와 매치하는 스타일을 자주 선보인다. 여성스러운 스커트에 귀여운 볼캡이나 스니커즈를 신어 주면 페미닌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한층 업 시켜 준다.
여행을 즐기고 있는 사진에서도 여성스러운 블랙슬리브리스 드레스를 입어 주었다. 여기에 스포티한 볼캡, 양갈래로 땋은 머리는 발랄함을 더한다. 많이 걸어야 하는 여행지 에서는 발편한 스니커즈가 최고. 스타일적인 면으로 봐도 여성스러운 스커트와 스니커즈의 조합은 오히려 힙하게 느껴진다.
비비드한 컬러의 볼캡에는 슈즈와 색을 맞춰 주어 밸런스를 유지 하면서 평범한 룩에 생기를 더 했다.
단순한 색상 조합이지만, 그녀에게는 깔끔하고 멋스러운 분위기가 있다. 톤다운된 네이비, 그레이, 베이지, 블랙 등과 같이 차분하고 세련된 컬러들을 자주 선택하여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로맨틱한 디자인의 의상들도 많이 착용 한다. 플로럴 패턴, 레이스 디테일, 펀칭 디자인과 같이 여성스럽고 우아한 아이템을 매치하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 한다.
사랑스러운 롱 헤어스타일을 꽤나 오래 지속하고 있다. 자연스럽고 소프트한 컬이 그녀의 사랑스러움을 배가 시켜 준다.
자연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의 악세서리를 많이 활용한다. 간결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의 팔찌, 가녀린 손목을 돋 보이게 하는 타임피스 등을 선택하여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 이다.
메이크업은 간결하고 자연스러워 생얼에 가까운 모습이다. 담백한 아이라인과 매트 립스틱으로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경우가 많다.
정려원의 패션 스타일은 전반적으로 세련된 분위기에 로맨틱한 감성을 담은 느낌이라고 할 수 있다. 사랑스러운 그녀의 더욱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