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박보검, 빈지노, 이동휘 한자리에

박보검, 빈지노, 이동휘 한자리에 | 1
<사진제공=비오템(Biotherm)>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Biotherm)에서 남성들을 위한 신제품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 출시를 맞아 잠실 롯데 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포스 수프림 팝업을 전개한다.

비오템의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는 1985년부터 남성 피부 연구를 기반으로 시작됐으며, 15년 연속 세계 1위, 한국 1위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등극했다. 비오템 옴므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포스 수프림’의 신제품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의 런칭을 맞아, 비오템이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신제품을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는 <포스 수프림 팝업>를 마련했다.

박보검, 빈지노, 이동휘 한자리에 | 4
<사진제공=비오템(Biotherm)>

8월 26일부터 9월 3일까지 진행되는 비오템 <포스 수프림 팝업>에서는 신제품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포스 수프림 팝업은 1) 전문 바버의 눈썹, 헤어라인, 쉐이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그루밍 바 2) 골프 퍼팅 게임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 3) 전문 기기로 스킨 스페셜리스트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피부 컨설팅 존 4) 셀프 포토기기 등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고객 경험과 4만원 상당의 정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기획되었다. 팝업 방문 시, 브랜드 관계 없이 스킨케어 화장품 공병을 가져오면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박보검의 한정판 포토카드 4종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번 팝업을 기념하여 지난 27일, 비오템 앰버서더 박보검, 빈지노, 이동휘가 방문하여 자리를 빛냈다.

박보검, 빈지노, 이동휘 한자리에 | 7
<사진제공=비오템(Biotherm)>

비오템 앰버서더 배우 박보검은 직접 사용한 비오템 공병을 챙겨와 비오템의 워터러버 캠페인에 동참하고 실제 피부 진단을 받으며 현 피부 컨디션에 체크하는 시간을 가졌다. 빈지노, 이동휘 또한 신제품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를 체험하고, 피부 컨설팅 및 셀피 체험을 하는 등에서 포스 수프림 팝업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새롭게 출시된 비오템 옴므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는 모공•결•광채•주름을 한 번에 개선해주는 포인원(4-in-1)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남성피부를 위해 섬세하게 설계된 AHA, BHA, PHA 3가지 필링 성분과 비오템만의 독자적인 라이프 플랑크톤™의 정교한 포뮬러가 피부 각질 정돈과 보습 케어는 물론 모공 케어와 피부 결 케어까지 책임진다. 또한 ‘컴포트 워터 텍스처’로 끈적이거나 기름지지 않고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포스 수프림만의 프리미엄한 시더우드 향으로 기분까지 업그레이드를 해줄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이번 팝업에서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는 비오템 옴므의 신제품 ‘포스 수프림 필 에센스’는 8월 26일 롯데 온라인몰과 오프라인을 통해 선론칭 되었으며, 9월 1일 전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77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