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모델 최소라와 함께한 H&M Fall 2023 컬렉션

모델 최소라와 함께한 H&M Fall 2023 컬렉션 | 1
<사진제공=H&M>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가을을 맞아 H&M Fall 2023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한국 모델 최소라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모델 최소라와 함께한 H&M Fall 2023 컬렉션 | 2
<사진제공=H&M>

H&M Fall 2023 컬렉션은 바로크와 1990년대 후반에서 영감을 받은 네오-느와르가 만나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다. 인조 레더와 데님이 섞인 낭만적이고 화려한 실루엣은 파워 숄더, 좁은 허리 디자인, 가늘고 긴 라인의 스트롱 수트, 롱 드레스, 탑에서 보여진다. 특히 시어 패브릭, 레이스, 란제리 디테일, 진주 장식이 각 피스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블랙, 실버, 얼시 톤, 오프 화이트의 컬러는 컬렉션의 톤을 세련되게 유지한다. 이번 컬렉션은 9월 14일부터 말부터 H&M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HM.COM/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델 최소라와 함께한 H&M Fall 2023 컬렉션 | 3
<사진제공=H&M>

H&M Fall 2023 컬렉션의 여정은 바로크 시대의 낭만주의를 아우르면서도 강렬하고 현대적인 애티튜드와 함께한다. 파워 수트와 레깅스의 긴 라인은 러플 햄, 오버사이즈 타이넥 탑, 와이드 레그 진의 풍성한 볼륨과 대비를 이룬다. 특히 컬렉션의 키는 투명성을 보여주는 것이며 감각적인 정신을 불러일으킨다. 란제리 디테일은 새로운 방식으로 적용되었으며, 매끈한 인조 레더와 장식적인 디테일에 대비를 이룬 룩들은 유려하면서도 화려하다.

“주요 영감의 원천은 시각적으로 아름다운 영화에서 착안되었습니다. 컬렉션은 역사적인 레퍼런스가 세련되게 섞여 있으면서 동시에 강렬한 현대적 애티튜드도 지니고 있습니다. 이것이 낭만주의에 대한 현대적 해석입니다.” H&M의 컨셉 디자이너인 엘리아나 마스갈로스 (Eliana Masgalos)는 말한다.

모델 최소라와 함께한 H&M Fall 2023 컬렉션 | 6
<사진제공=H&M>

컬렉션의 키 피스는 트라우저 수트, 롱 드레스, 맥시 데님 스커트, 장식이 있는 탑으로 구성돼 있다. 진주, 프런지, 핀턱과 같이 여성스러운 디테일은 스터드 장식과 무거운 메탈 디테일이 있는 액세서리, 슈즈와 함께 진화된 스타일을 보여준다. 승마 슈즈 스타일의 부츠와 스트리트 스타일의 엣지가 있는 데님과 후디는 낭만주의를 기반으로 한다.

245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