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이구성수에 ‘ALLTERRAIN’ 팝업스토어 오픈
정통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프리미엄 컬렉션 ‘ALLTERRAIN’의 팝업스토어를 9월 15일부터 10월 8일까지 3주간 이구성수(29CM SEONGSU)에서 진행한다.
ALLTERRAIN은 데상트에서 2012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하이테크 프리미엄 스포츠 웨어 컬렉션이다. ‘Form Follows Function / 디자인은 모두 기능성을 따른다.’를 컨셉으로 절제된 디자인과 고도의 기능성이 특징이다. 이미 해외에서는 많은 이슈가 되면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29CM의 이구성수와 협업한 맨즈 포뮬러 팝업을 통해 공식적으로 처음 소개된다.
ALLTERRAIN은 ALL(모든 것)과 TERRAIN(지형)의 조합으로 언제, 어떤 영역에서도 구애받지 않고 연령, 씬, 유행에 죄우되지 않도록 설계한 데상트의 최고 기능 프리미엄 라인이라는 뜻이다. ALLTERRAIN은 메인 라인 이외에도 유틸리티 아웃도어 라인인 ‘ALLTERRAIN 81’과 일상생활에서 매일 입어도 편안한 심플한 디자인의 데일리 웨어 라인 ‘ALLTERRAIN I/O’ 라인이 있다. 이번 팝업에서는 메인 라인인 ALLTERRAIN과 ALLTERRAIN 81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팝업 기간 동안 포토 인증 시 포스터와 엽서를 증정하며 팝업스토어 종료 후에는 인증 참여자 중 3명을 추첨하여 ALLTERRAIN 신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상트 관계자는 “ALLTERRAIN은 그동안 패션에 관심 있는 남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데상트의 프리미엄 테크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던 라인이다. 그러나 최근 고프코어 트렌드가 급부상하면서 젊은 남성 소비자들 사이에 점차 이슈화되고 있다. 이러한 흐름을 이어가기 위해 앞으로 국내에서도 ALLTERRAIN을 본격 소개하고 이구성수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MZ 소비자들의 접점을 늘려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