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제니, 사랑스러운 셋업 트레이닝복 스타일링

제니, 사랑스러운 셋업 트레이닝복 스타일링 | 1
<사진출처=제니 개인 SNS>

월드 투어를 마치고 스페셜 싱글 'You& Me'로 유튜브 주요 차트를 휩쓸고 있는 블랙핑크 제니.

제니, 사랑스러운 셋업 트레이닝복 스타일링 | 2
<사진출처=제니 개인 SNS>

그녀는 'You& Me'로 영국 오피셜 차트 싱글 톱 100에 39위로 진입, 싱글 세일즈 차트와 싱글 다운로드 차트서 모두 1위로 직행했다. 싱글 트렌딩 차트에는 K팝 여자 솔로 최고 순위인 8위로 진입하는 등 주류 팝 시장 내 압도적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제니, 사랑스러운 셋업 트레이닝복 스타일링 | 3
<사진출처=제니 개인 SNS>

편안한 셋업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잠시의 휴식을 즐기고 있는 그녀는 개인 SNS로 그녀의 사진 몇 장을 업로드 했다.

제니, 사랑스러운 셋업 트레이닝복 스타일링 | 4
<사진출처=제니 개인 SNS>

핫핑크톤의 트레이닝 셋업을 착용한 모습인데, 평범한 트레이닝 셋업도 제니가 입으면 이만큼 섹시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이라도 하는 듯 하다.

셋업 트레이닝복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옷으로 특히 가을에 인기가 높다. 적당한 두깨의 트레이닝복은 체온을 유지하기에 좋고, 어떻게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 캐주얼하게 혹은 페미닌하게 의도에 따라 다른 분위기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트레이닝복 상의와 하의를 동일한 색상으로 매치하면 일반적으로 깔끔하고 세련되 보이는 룩을 연출 할 수 있는데, 요즘 유행하는 오버사이즈 트레이닝복을 선택하면 스포티한 룩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완성 할 수 있다. 모자와 스니커즈, 선글라스, 레트로 스포츠 가방 등의 스포츠 웨어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스포티한 느낌을 더욱 강조 할 수 있으니 참고 할 것.

반대로 페미닌 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제니처럼 밝은 색의 트레이닝 셋업을 초이스 하는 것이 좋다. 거기에 크롭탑이나 블라우스 같은 상의와 레이어드 하고, 여성스러운 액세서리들을 적당히 매치해 주면 된다. 포인트를 준 헤어스타일은 제니의 트레이닝 셋업룩처럼 섹시함을 느끼게 해 줄 것이다.

44.5k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