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 수영, 러블리 가디건 스타일링

손예진 & 수영, 러블리 가디건 스타일링 | 1
<사진출처=손예진 개인SNS>

요즘과 같은 날씨에 데일리로 입기 좋은 니트 가디건. 여러가지 이너에 레이어드 해서 입기도 좋고 블레이저나 트렌치 코트와도 잘 어울려 여러모로 활용도가 많은 필수 아이템 이다.

<사진출처=손예진 개인SNS>

손예진은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핑크색의 가디건을 여성스럽게 스타일링 했다. 셔츠나 면티같은 이너와도 조화를 잘 이루지만 이렇게 가디건 하나만 입어도 좋다.

가디건은 종류도 다양하고 어떻게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손예진처럼 몸에 핏되는 슬림한 라인의 가디건은 슬랙스나 스커트와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룩이 완성된다.

<사진출처=최수영 개인SNS>

한편, 루즈한 오버사이즈 니트 가디건은 늘어지는 핏이 더 날씬하고 여리여리한 느낌으로 연출 할 수 있다.

<사진출처=최수영 개인SNS>

수영은 라일락 컬러의 오버사이즈 가디건에 카고 팬츠로 스타일링 했다. 가디건에 이너로 슬림한 상의를 선택하면 편안한 룩에 여성스러움을 더할 수 있다.

다양한 가디건의 종류 만큼이나 다채롭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멋진 가을 가디건룩에 도전해 보자.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장윤주 X 이세이 미야케, 파리 압도한 시크한 눈빛

[사진제공=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 탑모델과 배우를 오가며 다재 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는 장윤주의 디지털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제공=이세이…

2024년 3월 18일

나나, 시크한 오버핏 블레이저 패션

[사진출처=나나 개인 SNS] 오버핏 블레이저는 최근 몇 년간 패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 중…

2024년 3월 18일

2024 데님, 청청 패션부터 로맨틱 무드까지

[사진출처=박하선 개인 SNS] 포근한 봄 날씨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빈티지와 트렌디한 무드가 공존하는 데님 패션을…

2024년 3월 18일

보테가 베네타 매장에서 만난 핫한 셀럽들

[사진출처=보테가 베네타]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 위치한 남성 매장을 리뉴얼 확장…

2024년 3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