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니트, ‘제니’처럼 예쁘게 입기

화이트 니트, ‘제니’처럼 예쁘게 입기 | 1
<사진출처=제니 개인 SNS>

니트 스웨터 한 장만 입기에 좋은 계절이 왔다. 제법 쌀쌀해진 요즘, 포근하고 멋스러운 기본 스웨터를 활용한 두 가지 스타일을 소개한다. 비록 제니처럼 샤넬 니트는 없을지라도 얼마든지 우아한 겨울룩을 완성 할 수 있다.

1.제리쉬 2.헤지스 3.브라운햇 4.자라 5.레페토

기본 스웨터는 유행을 타지 않아서 올드머니 패션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특히나 화이트 니트는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을 주어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깨끗하고 신선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 니트에 가을을 대표하는 코듀로이 소재의 와이드 팬츠를 더한다면 더 클래식한 무드의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스타일이 밋밋하다 싶다면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비니를 매치하자.

<사진제공=캘빈클라인>

비니는 룩을 더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주고, 편하게 푹 눌러쓰기만 해도 힙해 보일 수 있다. 마무리로 고급스러운 메탈 주얼리와 깔끔한 메리제인으로 멋스러운 올드머니 룩을 완성해 보자.

<사진출처=제니 개인 SNS>

좀 더 사랑스러운 룩으로 연출하고 싶다면 페미닌한 아이템들과 매치하면 된다. 누구나 집에 하나쯤 가지고 있는 단정한 미니 스커트와 스타일링 하면, 좀 더 영하고 발랄한 룩이 완성된다.

<사진출처=제니 개인 SNS>
1.제리쉬 2.아이스비스킷 3.랑카스터 4.매그파이

여기에 스타일링 하기에도 좋고, 노출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는 롱부츠를 매치한다. 롱부츠는 보온성 덕분에 추운 날씨에는 방한 아이템이 되기도 하고, 다리가 더욱 길고 날씬해 보이는 효과까지 줄 수 있다. 포인트로 통통 튀는 레드 컬러의 마이크로 백을 더하면 사랑스러운 가을 걸리시 룩이 완성된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

이민정 여행룩, 미모가 다했네

[사진출처=이민정 개인 SNS] 출산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배우 이민정. 그녀가 여행룩으로 선보인 패션은 멋스러운…

2024년 3월 25일

티파니, 'With Love, Since 1837' 캠페인 공개

[사진출처=티파니] 2024년 3월25일 , 187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사랑,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2024년 3월 25일

‘모드 엣 파리’ 혼합 현실 크로스오버 패션쇼 성료

[사진출처=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주관, 네이버제트가 후원하는 2024 S/S 행사가 지난…

2024년 3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