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블랙 핑크 지수가 픽한 숏 패딩은?

블랙 핑크 지수가 픽한 숏 패딩은? | 1
<사진출처=블랙핑크 지수 개인 SNS>

올해도 여전한 대세 물결 속,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숏 패딩들.

블랙 핑크 지수가 픽한 숏 패딩은? | 2
<사진출처=블랙핑크 지수 개인 SNS>

그 중에 블랙핑크 지수가 픽한 패딩은 알로의 민트색 크롭 패딩이다. 비비드한 컬러의 패딩들이 많이 출시 되고 있지만, 블랙 패딩을 마치 교복처럼 입던 우리에게 선뜻 비비드한 컬러의 쨍한 패딩을 선택한다는 것은 생각처럼 쉬운 일은 아니다.

블랙 핑크 지수가 픽한 숏 패딩은? | 3
<사진출처=블랙핑크 지수 개인 SNS>

이 때 민트색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의외로 민트색은 다양한 피부 톤과 잘 어울리는데, 밝은 피부 톤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어두운 피부 톤에는 생기를 더해 준다.

게다가 민트색은 다른 색상과 쉽게 조화를 이루는 편이다. 특히 지수가 하의에 매치한 것과 같은 검정색을 비롯하여 회색, 베이지색 등 우리가 기존에 소장하고 있는 무채색 톤의 의상들과 잘 어울린다.

민트색이 봄과 여름에 인기 있는 색상이긴 하지만, 가을과 겨울에도 부드럽고 차분한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유용하다. 이는 우아하고 세련된 룩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컬러가 된다.

나의 기분을 전환 시켜줄 산뜻한 컬러 패딩을 찾고 있다면, 민트색 패딩으로 그 처음 스타트를 끊어 보시길 바란다.

5.1k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