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해린, 김민하, 우아한 디올 룩

차은우, 해린, 김민하, 우아한 디올 룩 | 1
<사진제공=디올(DIOR)>

홍콩에서 개최된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의 캔톤 로드 스토어 이벤트에 디올 앰버서더 차은우, 배우 김민하, 뉴진스 해린이 참석했다.

디올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해린과 차은우는 독보적으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은 고, 김민하는 특유의 단아한 자태를 선보이며 디올과 극강의 케미를 보여줬다.

<사진제공=디올(DIOR)>

이날 차은우는 블랙 수트와 까나쥬 패턴의 셔츠를 착용하고, 실버 벨트를 포인트로 매치해 젠틀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사진제공=디올(DIOR)>

김민하는 디올 2024 크루즈 컬렉션의 올 블랙 의상에 Lady D-Joy 백, 디올 파인주얼리의 브아 드 로즈(Bois de Rose) 및 로즈 디올 꾸뛰르(Rose Dior Couture) 컬렉션으로 스타일링해 단아한 분위기를 완성해주었다.

<사진제공=디올(DIOR)>
<사진제공=디올(DIOR)>

해린은 디올 2024 크루즈 컬렉션의 의상과 Lady D-Joy 백, 핑크 골드와 다이아몬드 조합이 돋보이는 디올 파인주얼리의 로즈 드 방(Rose des Vents) 컬렉션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링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사진제공=디올(DIOR)>

한편, 디올의 캔톤 로드 스토어 이벤트는 지난 20일 홍콩에서 열렸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