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을 더욱 포근하고 힙하게, 방한 액세서리 추천

겨울을 더욱 포근하고 힙하게, 방한 액세서리 추천 | 1
<사진출처=박규영 개인 SNS>

연일 겨울 같지 않은 따듯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지만, 다가올 한파에 대비하기 위한 옷차림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보온성을 강화하면서도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겨울 필수 방한 아이템 몇 가지를 소개한다.

<사진출처=박규영 개인 SNS>

#부드럽고 포근한 아이템을 원한다면 ‘머플러’

<사진제공=럭키슈에뜨>

체감온도가 영하권에 머무는 추위가 찾아오면, 유행하는 숏 아우터에 어울릴 만한 방한 아이템을 찾고 있는 이들에게 머플러를 추천한다. 최근 아이브 안유진이 착용한 푸른빛이 감도는 ‘믹스 리버서블 퍼 머플러’는 뒷면의 하운드투스 패턴으로 양면 착용이 가능해 모던한 룩에 매치하기 좋다.

<사진제공=①MLB ②럭키슈에뜨 ③드파운드>

이외에도 반반 컬러 블록이 매력적인 밍크 머플러는 길게 늘어진 아틀리에 컬렉션 라인만의 스트랩이 특징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최근 추워진 날씨와 함께 MLB에서는 귀마개, 머플러 등 다양한 방한 용품을 선보였다. 통통한 니트 조직감이 특징인 ‘데일리 원 포인트 머플러’는 피치, 스카이블루 등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데일리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모노그램 패턴으로 MLB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프리미엄 클래식 모노그램 머플러’는 세련된 무드로 연출하기 좋아 힙한 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고 싶다면 ‘바라클라바’

<사진제공=MLB>

바라클라바는 니트 소재의 모자로, 코트나 패딩에 쉽게 매치해 털모자와 목도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훌륭한 겨울 아이템이다.

<사진제공=MLB>

매년 새로운 바라클라바가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MLB에서는 핑크, 블루, 그린 등 다채로운 컬러의 바라클라바를 출시했다. 여유 있는 핏으로 목이 답답하지 않으며 후드넥 워머로도 연출이 가능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귀엽고 발랄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귀마개’

<사진제공=드파운드>

또 다른 매력의 방한 아이템을 즐기고 싶다면 드파운드는 어떨까? 트위드 트림드 이어머프는 적당한 두께감의 소재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인조 양모의 포근함으로 따뜻한 착용감을 준다. 특히 기존의 귀마개의 틀에서 벗어나 양쪽 스트랩 끈에 드파운드만의 포인트 라벨로 디테일을 더해 겨울철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사진출처=권은비 개인 SNS>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퍼 소재의 귀마개를 찾는다면 MLB의 ‘퍼 베이직 귀마개’를 추천한다. 로고 프린트가 매력적인 귀마개로 머리띠 안쪽에 부드러운 무스탕 소재를 덧대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은은한 광택감과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연말 기프트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르메르, 한남 플래그십에서 ‘전시’ 연다

[사진제공=르메르(LEMAIRE)] 프랑스 어드밴스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르메르(LEMAIRE)는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오는 5월 26일까지 첫 전시를 마련했다고…

2024년 4월 18일

손나은의 로맨틱 여름 무드

[사진제공=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가 배우 손나은과 함께한 2024 여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제이제이지고트(JJ JIGOTT)] 이번…

2024년 4월 18일

디올 2024 가을 여성 컬렉션 쇼 참석한  '해린’

[사진제공=디올(DIOR), 뉴진스 해린]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미국 뉴욕 브루클린 박물관에서 2024 가을 여성 컬렉션…

2024년 4월 18일

‘팀 데상트’ 글로벌 스포츠팀 무드 담아내다

[사진제공=데상트(DESCENTE)]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글로벌 스포츠 DNA를 담은 ‘팀 데상트(Team DESCENTE)’ 컬렉션을 론칭하였다. [사진제공=데상트(DESCENTE)] 데상트가…

2024년 4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