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디올과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만남 'DIOR LADY ART'

디올과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만남 'DIOR LADY ART' | 1
[사진출처=디올]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DIOR LADY ART 프로젝트의 8번째 에디션을 공개했다.

디올과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만남 'DIOR LADY ART' | 2
[사진출처=디올]

디올은 매 시즌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초청하여 매혹적인 오브제를 진정한 예술 작품으로 변모시키는 특별한 행보를 펼치고 있으며, 다양한 개성을 지닌 아티스트들은 LADY DIOR 백의 유산과 핵심적인 요소를 자신만의 독특한 세계관으로 해석하여 승화시킨다는 공통의 목표를 지향한다.

디올과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만남 'DIOR LADY ART' | 3
[사진출처=디올]

이 프로젝트를 통해 LADY DIOR 백은 끊임없이 재창조되어 모던함과 우아함이 어우러진 백으로 재탄생하며, 디올 스타일의 정수를 담아낸다.

크리스챤 디올이 행운의 숫자로 여긴 이번 8번째 에디션에서는 미르치아 캔토(MIRCEA CANTOR), 제프리 깁슨(JEFFREY GIBSON), 길버트 앤 조지(GILBERT & GEORGE), 하종현(HA CHONG-HYUN), 이건용(LEE KUN-YONG), 마리코 모리(MARIKO MORI), 루도빅 은코스(LUDOVIC NKOTH), 미칼린 토마스(MICKALENE THOMAS), 제이디 차(ZADIE XA), 미카엘라 이어우드-댄(MICHAELA YEARWOOD-DAN), 쉬젠(XU ZHEN) 등 영국과 중국, 일본, 미국을 아우르는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디올의 아이코닉한 액세서리를 재해석해 선보였다.

디올과 전 세계의 문화가 만나 자유로운 표현으로 풍부한 영감을 주는 이 프로젝트는 혁신의 정신을 추구하는 뛰어난 기술과 장인 정신을 보여준다.

한편, DIOR LADY ART 프로젝트의 8번째 에디션은 하우스 오브 디올 청담에서 만나볼 수 있다.

3.6k Views
7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