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랜드(대표 최 익)가 전개하는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무자크(Muzak)’가 뮤즈 ‘이유비’와 함께 한 24 S/S 캠페인 봄 화보를 공개했다.
무자크의 이번 화보는 ‘Special Journey to MUZAK’ 테마로 새롭게 꽃피는 계절에 떠나는 설레는 여행의 감성을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표현하며, 일상 및 특별한 순간까지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는 스프링 룩을 소개했다.
첫 번째 화보 속 이유비는 베이지컬러 트렌치 코트와 데님 스커트, 니트 뷔스티에로 산뜻한 봄의 시작을 알렸다. 착장한 트렌치 코트는 빅 카라에 군더더기 없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이너와 매치,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다.
다음 화보에서 이유비는 여유있는 핏의 핑크 트위드 자켓을 페일블루 와이드팬츠와 매치해 사랑스럽고 발랄한 착장으로 완성했다. 트위드 특유의 디테일한 짜임 소재와 화사한 컬러감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아이템으로 소개했다.
또한 이유비는 브라운 체크 자켓과 아이보리 티어드 스커트, 옐로우 니트 이너착장으로 화사하고 페미닌한 실루엣을 살린 스타일링으로 여유있는 무드를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진주 장식의 데님 크롭 자켓, 핑크 베리에이션 컬러 플레어 스커트로 특유의 청순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무자크와 이유비가 함께한 24 S/S 화보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유비는 SBS 드라마 ‘7인의 탈출’에 아이돌 지망생 ‘한모네’ 역으로 열연해 ‘2023 SBS 연기대상’ 우수 연기상을 수상했으며, 올해 3월 방영 예정인 ‘7인의 탈출-시즌2’로 드라마 복귀 준비 중이다.